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victorypennants  

고품질이 아닌 간단한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할 수 있다.

고품질이 아닌 간단한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작은 도구들을 모두 얻을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버튼을 포함할 수 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동영상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도록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바이러스성 비디오 버즈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관객을 즐겁게 해라. 그들은 동영상에 웃거나 재미있을 필요가 없지만, 스크린에 달라붙기 위해 충분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

사실,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요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시장에서 간단한 연구 연구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특별한 효과가 있는 비디오는 노인들보다 젊은 어른들에게 더 어필할 것이다. 당신이 가정을 목표로 한다면 그들이 관련시킬 수 있는 시나리오를 제시 https://ko.wikipedia.org/wiki/밤알바 한다.

유튜브를 이용할 때, 당신의 틈새에 따라 당신은 즉시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거나, 아니면 더 긴 시간 동안 느린 조회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후자는 가장 경쟁적인 틈새에서 일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무엇을 생각하는가? 유튜브 게임을 시도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에 기만적인 히트곡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의 비디오가 그들의 트래픽이 합법적인 인기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 튜브는 여전히 시장에 좋은 공급원이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오래된 종류의 마케팅을 바꿀 필요가 있다.

내가 보기에, 여기 유투브 마케팅을 위한 해결책이 있다.

구글 행아웃 온 에어는 세계에 생방송으로 중계하기 위해 설립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약 9명의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중재자로 합류하는 것을 환영할 수 있다.

반면에 세계의 나머지 사람들은 당신의 방송의 라이브 스트림을 본다.

한 가지 간단하고 쉽게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 있다는 예를 보려면 유튜브와 검색 박스에 가서 재미있는 비디오 컬렉션을 입력하고 위에 나타나는 비디오를 보십시오. AFV에서 찍은 몇 개의 다른 클립일 뿐이고 하나로 조립된 클립일 뿐입니다.

이 우려에 대한 짧은 반응은 – 물론 효과가 있다.

물론, 공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이해하지 않고서 유튜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자. 유튜브는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들 중 하나이다.

그것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은 그들에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그것을 얻고 공유할 시간을 제공한다.

구글은 콘텐츠 소셜 증거를 순위에 올리기 위해 듣는 것이다!개인은 무엇을 공유하는가? 그것을 밀어붙이자! 국민으로부터의 힘!그런 이유로 리트윗, FB likes & share, Pins from Pinterest, +1(Google Plus), Linkedin 이 곳은 트래픽이 네트워크에서 대화에서 비롯된 다음, 그 네트워크들이 그들의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곳이다. 그리고 여기 당신의 라이브 방송이 끝나면, 그 비디오는 당신의 유튜브 채널에 즉시 업로드된다.

당신의 키워드나 문구는 유튜브에서 당신의 동영상의 제목과 헤드라인이 될 것이다. 그 키워드는 교통 흐름, 가입자, 전환, 발언, 그리고 심지어 미래의 협력과 합작 기회를 고려하는 것이다.

간략하고 태그가 붙은 범주화된 동영상으로 가득 찬 채널을 구성하라 비디오 마케팅의 일반적인 관심 범위는 5분 미만이므로 비디오 간결성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특정 분류에 동영상을 넣고 특정 틈새 내에서 인기 있는 키워드 표현으로 태그를 지정하십시오.

유튜브를 이용할 때,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따라 당신은 즉시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거나, 아니면 더 긴 시간 동안 부진한 조회수를 얻을 것이다. 후자는 가장 경쟁적인 틈새에서 일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 밤알바 리고 무엇을 생각하는가? 유튜브 게임을 하려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에 기만적인 히트곡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 있고 그들의 교통량이 합법적인 것처럼 보이게 한다.

테이프로 찍거나 전문가 음성 스타와 함께 청취자에게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장을 확인하십시오. 예산 계획에 있다면 많은 돈을 쓰지 않고 큰 목표 청중에게 도달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유튜브 마케팅은 동영상에 최대한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하지만 뷰가 뛰어나지만, 유튜브에 게재하는 데 감각이 없는 동영상이 있다면, 질적인 키워드 연구 연구에 빠져드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무료 키워드 도구를 만들고 사용할 수 있다.

워드트랙터라고 불리는 구글 추적 도구로부터 끊임없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완전히 무료다.

다음의 조치는 책 마케팅에 도움을 필요로 하고 수백만 명의 가능한 팬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경제적인 방법을 원하는 작가들을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