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나만의 봇 만들기: 로봇 공학 분야를 이해하기 위한 가이드

나만의 봇 만들기: 로봇 공학 분야 이해를 위한 가이드
로봇 공학이 기술 분야에서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주제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매력적인 비즈니스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로봇 공학을 시작하는 것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엔트리 파워 볼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전자공학과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만 있다면 자신만의 로봇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로봇 개발을 시작하는 방법을 살펴보면서 초보자 프로젝트를 살펴보겠습니다.

로봇을 제작하려면 무엇이 필요하나요?
로봇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구성 요소가 필요한지 파악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각 로봇 프로젝트에는 센서, 액추에이터, 마이크로컨트롤러, 전원 등 여러 가지 중요한 요소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필수 구성 요소와 그 기능을 이해하면 로봇의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하고 프로젝트에 포함되어야 하는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센서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로봇은 주변 환경으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는 장치인 센서를 사용하여 얻은 정보를 기반으로 올바르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센서에는 빛 센서, 적외선 센서, 음파를 사용하여 사물을 감지하는 초음파 센서(빛을 감지하는) 등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공간을 안전하게 탐색하고 갇히거나 부딪히지 않도록 하기 위해 대부분의 스타터 로봇은 한두 가지 유형의 센서를 사용하여 주변의 벽이나 가구와 같은 물체를 식별합니다.

액추에이터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액추에이터는 전기적 충격을 기계적 움직임으로 변환하는 도구입니다. 즉,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통해 주어진 명령에 의해 관리되는 모터 또는 서보를 사용하여 로봇이 주변 환경을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반적인 액추에이터 유형에는 전기가 공급되면 회전하는 DC 모터와 Arduino 또는 Raspberry Pi Zero W/WH 모델과 같은 마이크로 컨트롤러 보드에 로드된 프로그램 코드의 지시에 따라 최대 180도까지 회전할 수 있는 서보가 있습니다. 비용이 걱정되는 초보 프로젝트의 경우, 모터가 서보 모터보다 더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하고 작동이 간단하며 전체적으로 부품이 적게 필요하기 때문에 서보보다 모터를 권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이크로컨트롤러란 무엇인가요?
마이크로컨트롤러는 메모리와 입출력 기능을 갖춘 집적 회로 기판으로, 컴퓨터나 스마트폰과 같은 다른 시스템으로부터 명령을 받아 필요에 따라 이를 수행한 다음 출력 신호를 다시 전송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보드에는 조명, 버튼, 스위치, 마이크 등의 외부 부품을 연결할 수 있는 여러 개의 핀이 있어 사람의 입력과 장치 자체에서 수행하는 로봇 동작 간의 상호 작용이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필요한 경우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 및 W 변형도 사용할 수 있지만,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컨트롤러는 아두이노입니다.

전원은 무엇을 활용해야 하나요?

로봇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있어 배터리 팩은 AC 콘센트에 외부 전선을 연결하지 않고도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프로젝트의 규모와 복잡성에 따라 배터리 대신 다른 솔루션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대안으로는 태양광 패널(실외용)과 발전기(대규모 비즈니스용)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옵션 모두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를 제공하지만 설치 절차가 더 까다롭기 때문에 배터리보다 초기 비용이 더 많이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만의 로봇 만들기: 전체 가이드

모든 구성 요소를 구입했다면 이제 모든 것을 조립할 차례입니다. 크기와 복잡성에 따라 다양한 전기 부품 사이에 여러 전선을 물리적으로 납땜하거나 요즘 온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특정 키트에 미리 장착된 “스냅 커넥터”를 사용하여 간단히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배선이 올바르다면, 엔트리 파워 볼 주어진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 작성된 기능을 확인하기 전에 Arduino/RPi Zero WH/W 보드와 같은 컨트롤러에 코드를 작성하고, 그 다음에는 짜잔! 약간의 작업만으로 나만의 로봇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