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집중은 투자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투자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우리는 투자 목표를 발견했다. 이제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다른 전략으로 실험해야 한다.

우리는 때때로 다양한 기술을 시도할 때 포트폴리오를 점검한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분의 방법에 맞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더 이치에 맞는 것처럼 보이고 주기가 다시 한번 시작되는 전략을 발견한다.

표준 거래 방법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주식과 뮤추얼 펀드의 금융가라면, 당신이 채권을 발행할 것과 같은 방법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않거나, 로열티 트러스트 거래 골드는 거래되고 처리되는 방식에서 별개다.

보호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좋은 효율성을 보여준 산업에서 기업이 발행한다.

식품과 공익회사는 보호주다.

부문 위험 최근 주택과 통화 부문 등 관련 업종이 침체될 수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업종의 모든 업종이 문제를 겪게 될 것이다. 이것은 많은 기업들이 반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20대 후반부터 10달러를 들여서 백만장자에 관한 책을 많이 보고 투자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미국투자이민 하면서 주식 투자법을 배웠고 38세에 백만장자가 되었다. 내년에 1년 만에 100만 달러를 벌었다!나는 고객들에게 내가 부에 대한 8가지 행동 체계에서 취한 행동을 정확하게 가르친다. 그것은 풍부한 사고방식을 갖는 것으로 시작해서 당신의 유산을 생산하는 것으로 끝난다. 오직 한 가지 행동만이 투자를 포함한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가질 필요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발견하지 못할 변명은 없다!

나는 그 과정을 발견하는데 즐거운 2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나에게 알려준 이후로 많은 은행가들을 이해했다. 그래서 나는 그가 설명한 것과 비슷한 메모 닫는 가게를 가고 싶었다. 나는 이 일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고.

투자의 다양화는 예외적으로 필수적이다. 임대차용 부동산, 배당수익 투자, 채권 등 다양한 종류의 소유물에 대한 투자를 다양화하여 몇 가지 이름을 붙일 수 있다.

시장은 정말 유동적이고 세부적인 평가가 빠르게 제공되기 때문에 주식 거래소에서 배당금 지불 사업에 가장 편리한 투자는 당신이 평가할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은 배당금 지불 사업에 투자하는 동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자본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그에 대응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는데(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제안한 것을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는데, 그는 싫다고 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기능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잠을 잤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훌륭해졌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정말로 그의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걸어서 클럽을 개최할 수 있는 미국투자이민 한 빨리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사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서 뛰어난 코치와 코치를 가지고 있었고, 실제로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주는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일관되게 그의 게임을 해왔고, 타이거즈 연습은 나의 작은 영웅(골프만 하는 것)이고, 나는 그가 연습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하루에 8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 헬 칩 300볼을 벙커에서 꺼내 1미터 뒤로 물러서서 300개의 공을 또 다른 조각으로 썬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회사의 온라인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결국 다음과 같다.

시장 얘기 잘 들어. 내각 직원이 나에게 선택을 요구했을 때, 나는 내가 그와 같은 사람들이 어떤 캐비닛을 선택하느냐고 물었을 때, 나는 전혀 알지 못한다는 것을 이해했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3/4이 골랐다고 지적했다.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왜 내가 팔려고 하는 시장과 논쟁할 것인가? 나는 실제로 판매자들이 집을 좋아하는 이후로 특정한 색으로 칠하는 것을 보아왔다. 그것은 집의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예비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그것이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20대 후반부터 10달러로 시작해서 백만장자에 관한 책을 많이 읽었고 투자를 하면서 주식을 사는 법을 배웠고 38세에 백만장자가 되었다. 내년에 나는 1년 만에 100만 달러를 벌었다!나는 고객들에게 내가 부의 8단계 시스템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히 가르친다. 그것은 풍부한 마음 상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해서 당신의 유산을 생산하는 것으로 끝난다. 단지 한 단계는 투자를 포함한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가질 필요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배우지 않을 이유가 없다!

불 시장에서 그 금융가는 귀를 사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