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이러한 큰 폭의 증가를 인지하기 위해(모든 것이 비즈니스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음) 이상적인 궤도에 올랐다는 것을 더 자세히 알려 주십시오.

이러한 큰 폭의 증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channelcan.com 가를 인지하기 위해(그리고 모든 것이 비즈니스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음) 제가 이상적인 선로에 섰다는 것을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게스트 블로그 작성자로 끝나다 – 트래픽 많은 웹 사이트를 찾아 방문자 블로그 작성자로 끝나다 이러 http://channelcan.com 한 많은 사이트는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가 있는 경우 게스트 블로그 위치를 제공합니다. 블로그가 해당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컨텐츠를 초대합니다. 또한 블로그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컨텐츠를 좋아해야 합니다.당신의 개인적 브랜드와 지위를 올리기 방문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로 되돌아가는 무료 링크를 고급 웹사이트 sns 마케팅으로부터 얻을 수 있게 할 것이다 어떤 개인들은 이 특권을 위해 링크당 5달러까지 지불한다.

이것은 위의 제안 No1에서 당신의 준비의 전부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효율적이 되는 것은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30분, 두 번 페이스북으로 가서 그 한계를 고수하는 것,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일상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천성이 될 것입니다.당신이 이 킬러 자료를 실제로 작성하자마자, 당신은 그것을 전 세계에 리트윗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가능한 컨텐츠의 교환에 대한 비용은 절대 아무것도 아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것은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절약해 주었고 당신에게 새로운 것을 가져다 주었다.측면 노출그 결과들이 그에게 충분히 빨리 다가왔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내가 그것을 명확하게 했다고 믿었고 어쨌든 우리는 헤어졌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의 탓으로 돌린다. 내가 그것을 보는 것을 시작하는 데 약 6-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제가 그 이야기를 알려드린 이유는 FAST를 수행하라는 많은 시간 압박과 소셜 네트워크 및 인터넷 마케팅으로 인해 통제력을 상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소셜 네트워크의 가장 유혹적인 측면들 중 하나는 당신이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명백하게, 그것은 당신이 어떠한 투자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필요로 할 투자는 노력과 시간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실 전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소셜 네트워크 채널에 참여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사이트가 성공적이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은 그것이 그것이 해야만 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적절한 방법으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 공유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단순히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직접 연결하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이유만으로 소셜 미디어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여기에서의 비밀은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낮출 수 있습니다.직장 동료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기를 원하는 종류의 사람이 아니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존재하는 장소이다.아이디어! 아직 연락하지 않은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을 만들지 마십시오.호의적인 고객 리뷰 많은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클라이언트 리뷰로 구성된 섹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시도하고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회사가 부정적인 리뷰를 출판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라고 말한 것과 함께, 당신은 외부 웹 사이트에 공개된 추천과 리뷰를 읽을 필요가 있다.

이것은 평가되어야 한다.

마케팅회사와 함께 일했던 사람들에 의해 쓰여진 작품들 스폰서 평가에 주의하라 이것들은 회사가 함께 일했던 사람들에 의해 쓰여진 리뷰들이기 때문에 그들이 대리점에 편견을 가지기를 기대한다.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등록을 최대한 쉽게 하려면 개인이 볼 수 없는 곳에 가입 단추를 두지 마십시오. 대신 팬들이 쉽게 등록할 수 있는 위치에 가입하십시오.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므로 구독 단추를 로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칙칙하게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게시물 구성 – 당신은 독자에게 가치를 포함시킬 필요가 있다, 만약 독자가 당신이 제공한 자료가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할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되는 제품에 노출된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와 공유할 것이다.sright 당신이 가져온 것은 어떤가 그리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게 하거나 심지어 더 나쁜 것은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당신의 동료들에게 떨어져 있으라고 충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