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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가 게임을 언급하는 이유는…밝혀진 단순한 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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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공부, 복습 또는 훈련을 위한 두 가지 활동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이미지를 클릭하고 발음된 단어를 들을 수 있는 클릭 앤 러닝 옵션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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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점수 매커니즘이나 마지막 보스전과 유사한 일종의 승리 또는 수익성 있는 상황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

고향과 같은 보행 시뮬레이터와 드래곤, 게자리와 같은 공감 비디오 게임의 도입은 그러한 유형의 승부 상황이 없었던 게임에 대한 생각을 가져왔고, 이것들이 정말 게임이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으로서 정당화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참가자들이 어떤 방법으로 함께 일할 수 있는 게임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출시일, 트레일러 및 최신 비디오 게임 출시 점수를 매주 확인합니다.비디오 게임들은 또한 라이선스된 음악을 종종 포함하는데, 특히 리듬 비디오 게임의 공간에서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함께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더한다.

예를 들어, 1인칭 사격수는 1993년 스포츠에 기반하여 처음에는 둠 클론이라고 불렸다. 일부 교차 장르 분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과 같은 여러 최상위 장르까지 존재한다.

현대 미술관은 2012년부터 20개의 비디오 게임 완제품과 1개의 비디오 게임기를 상설 건축 및 디자인 컬렉션에 추가했다. 2012년, 스미스소니언 미국 미술관은 비디오 게임의 예술에 대한 전시회를 열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 여부에 대한 의문과 함께 이 전시회에 대한 평가는 엇갈렸다.비디오 레크리에이션 전통(Video recreation tradition)은 비디오 게임 및 스포츠를 중심으로 형성된 세계적인 뉴미디어 하위문화이다. 컴퓨터와 비디오 게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그것들은 잘 알려진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비디오 게임 문화는 모바일 비디오 게임에 대한 인지도 상승 외에도 인터넷 문화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해 왔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열렬한 게이머로 결정하는데, 이것은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