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개 훈련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Cocker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폴폴워터 Spaniels는 흰개미 탐지 직원의 절반으로 교육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비교적 작은 치수는 작은 공간에 적응할 수 있게 해주 며, 가벼운 무게로 인해 더 무거운 것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천장 영역을 걸을 수 있습니다. 사실, 흔하지는 않지만 흰개미 탐지견은 기본적인 도청 및 청취 시스템에 의존하는 사람들보다 흰개미 탐지에 훨씬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시력과 활기차고 운동적인 성격으로 지표를 가르 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독일 목자는 수색 및 구조 그룹 및 인간 이해 그룹과 함께 일하도록 교육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략은 개들의 행동과 복종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과 당신의 개 사이의 건설적인 관계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의 경험은 개가 자연스럽게 생각하고, 배우고,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이해한 다음이를 사용하여 개의 리더가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독특한 WAGD 비디오 및 교육 용품으로 심층적이고 자체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켄넬 클럽 좋은 시민 상을 받기 위해 일하기 위해 개 훈련 회원에 가입하거나 민첩성과 같은 스포츠에서 협력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켄넬 클럽과 애완견 트레이너 협회는 훈련 클럽 목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송곳니가 어느 쪽을 산책할 것인지, 그리고 당신의 개가 갈 수 있도록 허락할 준비가 되어 있는 먼 앞쪽의 길을 결정하라. 당신은 또한 올바르게 사용하기 때문에 젠틀 리더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송곳니 당김을 중지 할 수 있으며 거대하거나 강력한 송곳니의 관리를 제공합니다.

포획 된 행동의 경우, 애완 동물이 습관을 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할 때마다 신호를 올바르게 말하십시오. 당신의 강아지가 보통 거래를 찾음으 폴폴워터 로써 마커에 반응하고 갑자기 멈춘다면, 당신의 대접이 큰 가치가 있는지, 당신의 강아지가 기분이 좋은지, 그리고 여전히 다소 배고프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마커는 각 캡처 및 쉐이핑에 활용되어 애완 동물에게 거래로 이어질 수 있는 선택을 했을 때 알려줍니다.

그리고 의학적인 상황처럼 대처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수백 년 동안 당신의 현관문을 걸어 들어오는 사람들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선택된 개 품종일 수도 있다고 브로피는 말한다.

독일 양치기들이 자신의 영토를 지키려는 유전적 충동을 준비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대안으로 당신의 기대를 바꾸고 싶을 것이다. 대학생들과 멘토 트레이너들이 데이빗의 캐치 커리큘럼에 대해 말하는 것을 읽어보자. 모든 프로그램은 교육 모델을 인내하기 위해 전문 개 트레이너 인증위원회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모양을 만들기 위해서는, 애완동물이 어떻게 행동을 해야 하는지를 의식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때 신호를 추가하라.

이 시스템의 핵심은 개를 소유주의 삶의 모든 측면과 복사 행동의 건설적인 강화에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거울 기술 개 코칭은 개들에게 자연스러운 본능과 성향을 활용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스트레스 훈련의 단점 중 하나는 개가 많은 스트레스와 압력을 받으면 평범한 숙고가 상상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는 개가 무언가를 가르 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스트레스 훈련이 많은 원치 않는 측면 효과를 일으키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