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자녀, 직장 및 데스크톱 컴퓨터

전형적으로, 이것은 언제 가정용 컴퓨터가 이야기될지 생각나는 첫번째 종류의 시스템이다. 이러한 종류의 시스템에 더 좋은 점은 사용자가 전체 시스템을 구입할 필요 없이 훨씬 더 큰 모니터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작동하지 않는 모니터를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견고한 타워를 원하든, 사내 작업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일체형 PC를 원하든, 선택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데스크톱이 많이 있습니다.최신 인텔 칩의 경우, 오멘 45L은 차세대 DDR5를 지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야단법석 없이 가장 효과적인 게임용 데스크톱을 원한다면, HP 오멘 45L이 배송될 수 있다.

AMD Ryzen X와 Nvidia RTX 306 https://ko.wikipedia.org/wiki/판촉물쇼핑몰 0의 가격은 1,800달러부터 시작하지만, 훨씬 더 크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Intel Core i K와 Nvidia RTX 3090을 사용하여 4,000달러 또는 추가 비용을 지출할 수 있습니다. HP는 오멘 45L에 AMD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와 함께 AMD나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했다.성능 면에서, 우리는 그것이 많은 양의 프로그램, 쇼핑, 워드 프로세싱, 그리고 스트리밍 비디오를 문제없이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AMD Ryzen 프로세서는 충분한 속도를 제공하므로 이러한 모든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정과 사무실 컴퓨터 시스템에는 PC 데스크톱과 올인원 컴퓨터라는 두 가지 주요 종류가 있다.

이베이는 큰 선택, 파격적인 가격, 지금 구매, 경매 유형 목록뿐만 아니라 에이서, 에이리언웨어, 에이수스, 델, HP와 유사한 주요 브랜드를 선보인다. 우리는 VR과 4K 게임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그래픽 카드와 모니터가 장착된 데스크톱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람을 위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PC 제조업체는 최신 Intel® Core™ i3, i5 및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다양한 데스크톱을 제공하므로 엄격한 기술 요구 사항도 충족할 수 있습니다.원주민 공간에 초점을 맞춘 인터넷 검색은 당신의 선택을 밝혀야 한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필요한 추억과 스토리지가 결정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전하는 구형 드라이브에서는 일부 데스크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인상적인 옵션 목록은 외부에서 시작되며 디자인에서 5K 쇼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주얼로 이동합니다. 중요한 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의 옵션이 아닌 것 외에도, 그것은 오로지 와이파이 5를 가지고 있다.

그렇게 위험하지는 않지만, 다양한 더 소중한 모델들이 더 빠른 WiFi 6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렇지 않으면 뛰어난 데스크탑으로서는 다소 불만스러운 일입니다.크기 제약으로 인해 데스크톱 PC를 능가하는 노트북을 찾는 것은 거의 상상할 수 없습니다. 비즈니스 전문가에게, 그것은 제안서를 제시간에 수행하는 것과 마감일이 부족한 것의 구별이 될 수 있다.

판촉물쇼핑몰 학생들에게, 그것은 놓친 과제와 훌륭한 리뷰의 구별이 될 수 있다.

미니 PC의 작은 유형 문제로 인해 데스크 공간이 제한된 사무실이나 많은 컴퓨터 시스템을 신속하게 설정해야 하는 지역에 이상적입니다. 현대의 노하우 덕분에 미니 PC는 대부분의 전통적인 직장 컴퓨터 시스템의 능력과 효율성에 거의 필적할 수 있습니다. 미니 PC가 작업 공간을 개선하고 현대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지금 CDW의 숙련된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워크스테이션은 소비자를 위해 설계된 우수한 수준의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이며 일상적인 PC보다 더 효과적이지만 일반 컴퓨팅에서 서버보다는 훨씬 덜 강력합니다. 고해상도 및 3차원 인터페이스가 가능하며 주로 과학 및 엔지니어링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서버 컴퓨터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다른 워크스테이션과 연결되는 경우가 많다.당신은 약간의 현금을 절약할 수 있지만, 당신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최고의 데스크톱 컴퓨터 중 하나입니다. 90년대에, 일체형 데스크탑은 고객들이 책상 아래 바닥에 소매할 수 있는 PC 타워에 접근했습니다. 데스크 자체에서 프로세서를 이동함으로써 고객은 더 큰 모니터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종종 풀사이즈 데스크톱으로 인식되며, 타워는 케이블을 통해 모니터 및 데스크톱의 다른 측면과 연결됩니다. 좀 더 현대적인 데스크톱 컴퓨터에서는 연결이 무선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