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축구 victorypennants  

박스 스쿼트는 축구 스피드 훈련 슬로프의 왕이다.

박스 스쿼트는 축구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축구중계 스피드 트레이닝 슬로프의 왕이다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하고 싶다면, 박스 스쿼트 많이 하시오 글루트와 엉덩이의 원료 강도와 글루트와 햄스트링의 역동적인 힘 이것은 특히 경기가 비활동적인 정지에서 시작할 때 축구에 중요할 수 있고 또한 종종 i와 해외축구중계 함께 경기할 수 있다.

스톱 앤 스타트 패턴 러닝 백이 어떻게 홀 안으로 질주하고, 어떻게 두 번째 레벨에 도달하고, 어떻게 멈추고, 움직이고, 폭발하는지를 생각해 보세요 이것은 폭발적인 스피드 스쿼트가 발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역동적인 노력 운동을 위해 박스 스쿼트를 사용하면서 당신의 힘의 발달 속도를 개선합니다. 축구 스피드 트레이닝) 솔직히, 만약 여러분이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하고 싶지만 RFD에 대한 일을 게을리한다면, 개인은 여러분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보통 그것은 스쿼트와 관련된 어떤 거물급 남자가 400파운드나 되고 천천히 미친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당신은 확실히 강하지는 않지만 매우 빨리 달리는 작은 남자를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나의 프로그램이 어떻게 형편없는지 설명하고 SPARQ 훈련 룰즈가 며칠동안 NFL의 맛을 보증한다.

그래서, 축구에 더 빠른 사람들을 위해, 285lber가 550에서 600사이의 스쿼팅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냈고, 심지어 그의 스피드 잠재력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나는 끊임없이 힘을 겨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