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Mlb를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 공식 및 전략

1933년 올스타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슈어맨 에서 내셔널 리그 올스타 팀 멤버들은 유니폼 앞면에 해군 파란색 글자로 쓰여진 내셔널 리그와 함께 특별한 회색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1994 년 8 월 12 일부터 1995 년 4 월 25 일까지 1994-95 메이저 리그 야구 스트라이크는 900 경기 이상의 취소와 1994 년 포스트 시즌의 몰수를 촉발시켰다. 이러한 투구 퍼포먼스에 이어 1968년 12월 MLB 플레 슈어맨 이 규칙위원회는 스트라이크 존을 무릎에서 어깨까지 무릎에서 겨드랑이까지 줄이고 투수 마운드를 1969년 시즌부터 15 인치에서 10 인치로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1966년 메이저 리그는 브레이브스가 애틀랜타로 이적할 때 딥 사우스로 이적했다. 1968 년 캔자스 시티 육상 경기는 서쪽으로 이동하여 오클랜드 육상 경기가되었습니다.

세 번째 와일드 카드가 채택됨에 따라 레크리에이션 163으로 알려진 정규 시즌 레크리에이션과의 관계를 깨는 이전의 후속 조치는 타이 브레이커 방법에 찬성하여 삭제되었습니다. 이듬해 다저스는 로빈슨을 가장 중요한 리그로 언급했다. 1947년 4월 15 일, Robinson은 14,000 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를 포함하여 26,623 명의 관중 앞에서 Ebbets Field에서 메인 리그 데뷔를 했습니다. 흑인 야구 추종자들은 그들이 마을에 왔을 때 다저스를보기 위해 몰려 들기 시작했고, 그들이 전적으로 채택한 흑인 리그 그룹을 버렸다. Robinsons 프로모션은 신문 작가와 백인 메인 리그 선수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낙관적이지만 결합된 리셉션을 만났습니다.

매리너스는 Justin Hollander가 기본 감독관으로 승진하여 지난 수년간 회원 자격으로 취한 의무의 대부분을 공식화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애런 저지는 시즌 61호 홈런과 함께 로저 매리스의 아메리칸리그 문서와 동률을 이뤘고, 매리스의 전 팀 동료 바비 리처드슨은 많은 유사점을 보고 있다.

코레아는 트윈스와 함께 있을 가능성에 대한 상징적인 인용문을 삭제한다.

미네소타 유격수는 그의 팀이 그의 계약을 취소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이번 비수기에 그를 위해 싸우기를 원한다.

화이트삭스의 토니 라 루사 감독은 보고서에 따르면 은퇴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베테랑 선수는 건강 문제로 인해 8월 이후로 스포츠를 운영하지 않았다. 모든 사진은 저작권자의 재산이며 정보 기능을 위해서만 여기에 표시됩니다. 특정 정보 세트를 만들기 위해 표시되고 사용되는 실황 놀이, 게임 결과 및 거래 정보의 대부분은 RetroSheet에서 무료로 얻었으며 저작권이 있습니다.

샌디에이고의 엘로이 히메네스가 홈을 밟았고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금요일 밤 샌디에이고의 에이스 유 다르비쉬에게 3-1로 승리하며 파드레스의 플레이오프 진출을 늦췄다. Darvish는 NL 와일드 카드 구형 내에서 투구를 향한 시계로 추가 휴식을주기 위해 하루 뒤로 밀려 났지만 Padres는 3 연승을 놓쳤다. 매리너스는 현재 두 번째 AL 와일드 카드 자리를 잡고 있으며, 포스트 시즌 포지셔닝이 앞으로 며칠 안에 바뀌지 않으면 토론토에서 블루 제이스에 반대하는 3 게임 와일드 카드 컬렉션을할 것입니다. 컵스의 데이비드 로스 감독은 시카고 트리뷴의 메한 몬테무로와 다른 기자들에게 “저스틴 스틸은 남은 시즌 동안 문을 닫았다”고 전했다.

포스트시즌 내에서 어떤 그룹이 경기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ATLANTA | Francisco 알바레즈는 목요일에 시러큐스에서 마이애미까지 그의 어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다른 한 친구와 함께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 때 메이저리그의 최고 유망주는 그가 대규모 리그로 언급되었다는 정보를 얻었다. 토론토=보스턴은 28일 오른손 투수 케일럽 오트를 제한기록에 올렸고 트리플A 우스터의 외야수 자렌 듀란을 불러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