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게임은 무엇을 하는가?

스포츠는 게이머들이 규칙에 의해 윤곽이 드러난 인간이 만든 갈등에서 상호작용을 하는 시스템으로, 수량화할 수 있는 결과로 끝난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성능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전투는 경쟁입니다. (경쟁에는 레이싱과 피겨 스케이팅이 포함됩니다.)그러나 폭행이 허용되면 전투는 레크리에이션의 자격이됩니다. / r / Games의 목표는 유익하고 흥미로운 게임 콘텐츠 자료 및 토론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출물은 단순히 시청자를 즐겁게하는 목적이 아니라 대화를 알리거나 시작하기 위한 목적이어야 합니다. 밈, 만화, 재미있는 스크린 샷, 예술 및 공예품 등을 제거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참가자가 페널티로 골을 넣어야 한다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노력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요구되지는 않습니다. 어셈블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배그핵 목표는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능력과 행운을 필요로하지만 게임의 원칙에 따라 기초 데이터와이를 관찰하기 위한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능력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다른 도구들은 확실한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제적인 장소들은 카드에 절반을 가져가는 독특한 일반적인 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스포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서로 경쟁하는 여러 게이머가 있는 게임과는 달리, 1인 레크리에이션은 설정의 구성 요소, 개인 기술, 시간 또는 가능성에 대한 전적으로 반대되는 전투입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반대하여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된 많은 게임들은 진정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도 있다.

목적은 수익성있는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을 위한 필수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가능할 때마다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또한 숙소 및 맥주 퐁과 유사한 헌신적인 소비 비디오 게임은 신체 조정을 추가로 포함하며 비슷한 이유로 스타일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는 롤 플레잉 게임은 참가자가 가상의 환경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레크리에이션 유형입니다.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원래의 역할은 – 또는 그와 같이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것보다 훨씬 적지 만 – 소수의 참가자와 대면하여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소설 배그핵 을 모니터합니다. 함께, 플레이어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내러티브에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험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경계를 벗어난 모험을 대리적으로 전문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게임에는 현재 지침이 있습니다. 최신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일부는 헌신적인 소비자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다른 일부는 웹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몇 가지 간단한 브라우저 게임은 그렇지 않으면 몇 가지 비디오 게임만 하는 여분의 캐주얼 게임 인구 통계 팀에 매혹된다. 비즈니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비디오 게임에서부터 완전히 다른 소품 (볼, 로프, 농구 등)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다른 종류의 행동들. 이 비디오 게임의 목적은 조직 효율성의 일부 측면과 연결하고 비즈니스 개선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Nash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의 개념을 연장시킨이 중요한 최종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받았습니다. 내쉬 안정 해는 내쉬 평형으로 확인됩니다. 스포츠 도구 및 지침은 필요한 능력, 전략, 운 또는 그 조합으로 끝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많은 레크리에이션 도구들은 다른 것들을 나타내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에서 폰이 될 수도 있고, 현금을 사용할 수도 있고, 점수가 매겨진 것과 비슷한 무형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검볼과 다윈이 우리의 멋진 자유 스포츠인 엘모어 브레이크아웃에서 엘모어를 탈출하는 것을 돕는 것은 어떨까? 멋진 축구 게임 Toon Cup에서 과도한 점수를 얻으십시오. 또는 Ultimate Table Tennis Tournament 내에서 모든 종류의 즐거운 만화 네트워크 스포츠 게임을 즐기십시오. 그것이 움직임이라면 당신은 확실히 모든 사람의 좋아하는 외계인 히트 블래스트, 4 개의 팔과 XLR8의 회사 내에서 우리의 우수한 벤 10 게임 중 하나를 노력하고 싶습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은 스포츠입니다. 놀이의 날씨는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으며 육체적인 노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