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victorypennants  

대학과 추가 교육을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는 엄마로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대학과 추가 교육을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는 엄마로서, 어떤 것도 여러분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여러분이 가능성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킥스타트아시아 을 놓쳤다고 믿는 실수를 하지 마라.

생각해 봐: 우리가 정말로 아이들을 수업에 보낼 때?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곤충 물리학이 프리스비를 던지는 것을 거의 배울 수 있을까?

재정적 책임 :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재정적 헌신일 것입니다. 많은 후기 청소년들은 대학 교육 수업, 방, 보드 및 책이 비싼 대학과 함께하는 책임을 인정할 준비가 되어있는 많은 후기 청소년들은 시간과 에너지와 돈의 큰 투자이며,이 책임을 위해 준비된 연구 제품 및 솔루션의 집중된 분야와 진정한 거래를 사용하며, 다른 경로를 고려하십시오.

우리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며, 예, 우리는 아이들이 매우 경험이 많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기회를 구성하든 성공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의 행복과 성공을 위해 그들을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 안에서 건설적인 차이를 만들기를 원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자유로워지기를 바란다.

왜 학생들은 에미니 퓨처스를 거래할 수 있는 유력한 후보인가? 우선, 학자들은 밝은 백인이다. 그들은 단지 등록하기 위해 대학 입학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그들은 그 자체가 쉬운 성취가 아니다. 컴퓨터 사용능력은 필수적이다. 요즘 학생들은 대학에 다니는 컴퓨터를 읽고 배우는 컴퓨터다. 사실 오늘날, 학생들이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낼 수 없는 것을 보는 것은 거의 놀랄 수 있다.

심지어 이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것도 놀랄 수 있다.

특히, 미래가 좋은 것은, 미래가 있는 학생들이 모든 적절한 자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재정을 절약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한 사람이 더 큰 교육대학을 제쳐두고 돈을 저축하는 것이 훨씬 더 좋아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항상 1달러 도둑보다 낫다!정말 고품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항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킥스타트아시아

물론,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결코 배우지 않고, 전혀 돌아오지 말아야 하며, 직업이나 재정적인 의무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너에게는, 요즘이 때가 되면, 나중에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가난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인데, 이런 현대 은하계에서 뛰어난 것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물라를 얻기 위해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학교를 떠난다면? 학비 정액수수료를 내기 위해 수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풀타임 엄마 공부를 할 수 없다면? 대학 졸업장을 찾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학교에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학 학위를 갖고 싶어도 낮에는 일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좋다. 물론, 전통적인 수업에서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듣는 것의 가장자리는 당신이 원하는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는 것이다. 강도로 일하는 사람들은 밤중에 일하고 아침까지 잠을 자지만, 당신은 여전히 공부함으로써 대학 졸업장을 얻게 될 것이다. 부모가 즉시 돈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교육비가 높고, 자녀가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기간이 오면, 적어도 1년 이내에는 담보를 가질 수 있다.

당신은 이제 다음 해에 정착하기 위해 조정할 수 있다.

벌금이 있기 때문에 학생이 대학에 입학할 때까지 돈이 결코 손대지 않도록 보장하라. 자금을 너무 빨리 가져가는 사람들에게 적용될 수도 있어

가족 구성원 예산을 짜고 그것을 고수하라.월말에, 당신이 저축한 돈을 학교 기금에 넣어라.

그리고 현실은 교육대학 초기에 우리 자신의 성인 생활을 상당히 빌려서 대학 주변에서 합리적으로 갇혀 보존할 수 없는 주택, 자동차, 보석, 휴가, 문제들에 대해 많은 빚을 지게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몇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기간이 있는 합리화하고 돈을 가질 것이다. 현실은 빚을 지고 이사할 계획이 없는 사람들이 대학에 갈 때에도 여전히 빚이 깊을 것이다.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병원 시스템, 보험 회사 및 제약 회사와 같은 조직에서 일하는 것은 당신이 정규직으로 지원할 때 당신을 대신하여 말할 사람들의 모임을 구축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이 아이디어는 인턴쉽과 협력적인 업무 전문성을 추구하기 위한 고용주의 형태다. 당신의 직업에 대해 스스로 설정되기를 바랄 뿐만 아니라 이력서는 더미 안에서 뽑힐 것이다.

자격을 얻었을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코치 또는 당신이 꿈꾸던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적절한 학교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