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제휴 마케팅 리뷰 및 가이드

일반적으로 말해서, 광고는 고임금 동료 프로그램의 일원이고 숫자가 작동하게 할 수 있다면 환상적인 방문자 전략이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입을 보고했다. 또 다른 수익성있는 제휴 웹 사이트인 The Wirecutter는 약 1 천만 달러의 수입을 올렸으며 결국 뉴욕 타임즈에 3 천만 달러에 제공되었습니다. 복잡하게 얽혀 있는 11페이지에 불과한 제휴 마케팅 부정행위 안내서는 제휴 마케팅 분야에서 수년간의 실제 경험을 통해 배운 통찰력으로 가득 차 있다.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노력에 대해 전략적이고 숙제를한다면 제휴사가되는 것이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위의 예와 똑같은 예를 보고 절대로 거기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은 간단하다. 그녀는 20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15년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시작했고, 첫 영상은 그렇게 대단하지 않았다. 잘못된 추적 방법으로 인해 매출에 제대로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델의 제3자로서, 오피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나 그것이 팔리는 가치에 대해 어떠한 발언권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당신은 또한 덜 위협적이다. 일단 우리의 플랫폼에 거주하면, 우리는 우리의 네트워크에 광고주와 출판사에 가입한다.

또한 추천이 성공적으로 플랫폼 자체를 홍보하면 5 %의 2 단계 커미션을받습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은 매력적인 수익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 계열사에 $ 100,000 이상의 월별 지불금과 지금까지 얻은 완전한 제휴 수수료에서 $ 2,000,000 이상. 이제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해 엄격한 조건과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웹 사이트 관련 서비스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되므로 Wix가 귀하와 귀하의 사이트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연구를 수행하고, 제품을 사용하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고, 인터뷰를 녹음했습니다. 제휴사 제품을 판매할 때, 다른 사람들이 그 제품과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는 것은 대개 사람들을 흥분시키는 강력한 방법이다.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도, 당신이이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는 진실 만이 사람들이 당신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여분의 아늑한 느낌을 갖게 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신뢰하고 그들의 투자에서 안전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제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1993 년까지 PC Flowers & Gifts는 Prodigy 서비스에서 연간 6 백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1998년 PC Flowers and Gifts는 Prodigy Network에 판매 수수료를 지불하는 기업 마네킹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대개 서비스 나 제품 자체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비교 가능한 제품만 사용했습니다. 수업의 권위자로서, 그들은 제품을 홍보할 것이지만 주로 서비스 나 제품 사용을 기반으로 특별한 제안을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광고하는 제품에 대해 조언 할 책임이 없습니다. 따라서 전문 지식이 없는 상품을 판매할 수는 있지만 제품과의 연결이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구매자에게 호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특별 선물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웹 2.0 개념을 기반으로하는 웹 사이트 및 회사 (블로깅 및 상호 작용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세계에 좋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소매 업체와 동료 간의 의사 소통을 향상시킵니다.

당신의 입장은 광고와 어깨와 예산의 의무를 만드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판매를 하는 것과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아무도 당신의 이름을 알거나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아서는 안 된다. 사람들이 가입하고, 그들이 돈을 벌지 않으면, 그들은 완전한 것이 바가지라고 결정합니다. 당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당신이 참여하는 모든 과정이 당신의 시간과 돈을 소중하게 여기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자의 사업은 상당한 비용이 드는 시스템을 조작한 동료들에게 사기를 당하고 있었다.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의 세 가지 주요 형태는 연결되지 않은 제휴사 순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및 관련 온라인 마케팅입니다. 당신의 시간은 많은 가치가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수익성이있는 제품과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공급 업체에 지출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고객은 항상 계열사가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에 따라 판매자의 총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가 다르게 측정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제휴 웹 마케팅으로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2 가지 소지품을 잠시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 가까운 과거에만 SiteGround의 대체품으로 Cloudways를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수입은 SiteGround에서 발생하지만 Cloudways로 빠르게 전환 될 것입니다).

내가 일어나자마자 커미션을 받는 것을 보는 느낌은 항상 매우 짜릿하다.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