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mlb – 요약

판타지 베이스볼에서의 인내심 지불 만약 당신의 리그의 판타지 매니저들이 그 게이머들 중 한 명을 떨어뜨렸다면, 지금 그들을 결정하라. 타이거즈는 목요일 외야수 트레이스 톰슨과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톰슨은 이달 초 파드레스에 의해 임무 지명을 받았고 트리플-A 엘파소에 대한 노골적인 임무를 수락하는 것보다 어느 정도 자유계약선수(FA)를 선출했다.

보편적인 지명 타자의 구현은 세 명의 게이머 모두를위한 라인업의 여지를 제공합니다. 중간 정도의 매셔인 그는 큰 출구 속도와 에너지 제조를 생성하고 끊임없이 그 요리에 영광스러운 숫자를 올린다. 부상이 이미 팀의 깊이를 파고드는 방식을 고려할 때, 메츠가 몇 가지 깊이 있는 선택을 위해 시장을 쑤셔보는 것은 충격이 아닐 것이다. 마이너리그 게이머들과 메이저리그가 최저임금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는 소송에서 합의에 도달했다. 합의는 법원에 제출되지 않았고 세부 사항은 화요일에 https://ko.wikipedia.org/wiki/비트티비 공개되지 않았다.

이 비디오에서 Mitchell은 No. 기록에 50, 그레고리 카노와 그가 팀에 전달할 수 있는 것과 목록에 있는 유일한 캐나다인이 최종 yr에서 극적인 하락을한 이유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들은 2022년 TSNs Top 50 Blue Jays Prospects에서 컷 탈락한 12명의 선수들이다. 기쿠치 유세이는 24일(현지시간) 제이스의 시즌 성적 향상을 돕기 위해 전 직원을 폐쇄했다. 앤서니 산탄데르는 9회 루카스 루지와의 경기에서 3점 홈런을 날렸고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17일 뉴욕 양키스를 9-6으로 꺾고 4연승을 저지했다.

만약 셔저가 IL에 deGrom과 Megill을 붙인다면, 메츠의 로테이션은 Chris Bassitt, Carlos Carrasco, Taijuan Walker, Trevor Williams 그리고 앞서 언급한 Peterson으로 구성될 것이다. M 비트티비 LB.com의 Anthony DiComo는 Scherzer가 부상의 정도를 결정하기 위해 MRI로 향하고 있다고 썼다. Scherzer 자신이 잠재적 인 심각성을 경시하는 동안, 그는 각각 게임에서 자신을 끌어 내고 부상당한 목록으로의 여행이 필요한지 여부를 알아 내기 위해 이미징의 구형을 겪고 있다는 것은 분명히 우려의 정도입니다. 내야는 holdoversRhys Hoskins, Jean Segura, Alec Bohm 및 유격수에서 앞서 언급한 Stott / Gregorius 탠덤으로 구성됩니다.

레알무토는 그가 건강한 만큼 리그를 돌아다니는 어떤 백스톱만큼이나 오래 뛸 것이다. 필라델피아는 돔브로프스키가 목표물로 지목한 여러 지역에서 추가로 공격적으로 공격했다. Od ⁇ bel Herrera와 Andrew McCutchen을 모두 사들인 후, 그들은 Harper와 함께 두 개의 외야 공석을 남겨 두었습니다. Phils는 자유 회사와 잠재적인 Kevin Kiermaier 거래에서 Starling Marte와 연결되었지만 궁극적으로 중견수를 추구하면서 비어있었습니다. 그러나 로크아웃 직전에 필스는 카일 슈워버에게 왼쪽 지역을 뛰라고 강요했다.

Stoneham은 자이언츠를 미네소타로 옮길 것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1957년 말 웨스트 코스트에서 OMalley를 부착할 것을 확신했습니다. Stoneham, Christopher 및 OMalley 간의 회의는 야구 위원인 Ford Frick의 소원을 향해 발생했습니다. 다저스는 78,672 명의 팬과 함께 첫 레지던스 룩의 싱글 게임 MLB 출석 기록을 세웠다.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에서 색 장벽을 깨는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다음 해, 다양한 흑인 선수들이 메이저 리그에 진출했다. Satchel Paige는 인디언스와 계약을 맺었고 Dodgers는 스타 포수 Roy Campanella와 Don Newcombe를 추가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뛰어난 투수로 Cy Young 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