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공정한 기사는 아무도 말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에 관한 5 가지 새로운 것들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많은 이상한 사람들은 그들의 영향력 있는 지위와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시청자들과 상호작용하는 기술 때문에 유명해졌다. 당신이 이미 웹 세미나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있는 그의 철저하고 상세한 과정으로 시작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로 전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여행을 시작하는 4 단계가 있습니다. 대신, 단순히 어떤 제품과 서비스가 이미 존재하는지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제품의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를 제공함으로써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상인이 되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도록 하라, 그들이 만드는 판매로부터 수수료를 주는 것에 대한 거래에서.

제품 제작자는 소매 업체, 모델, 공급 업체 또는 판매자와 함께 많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제품은 보통 자전거나 서비스처럼 웹 기반의 쿠킹 클래스처럼 구매하는 물건이다. 우리는 파트너가 Awin에서 수익성있는 프로그램을 처리하고 Awin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두 가지 새로운 대행사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되어 기쁩니다. 하지만 경쟁 관계에 있는 제휴 제품이라 할지라도, 다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여기를 클릭하세요 사람들에 의해 코팅되지 않은 제품에 대한 특징을 찾는 것은 가능하다. 부족한 측면을 확인하려면 상인의 개인 마케팅 활동을 조사하고 다른 계열사가 프로모션에서 다루는 중요한 사항을 확인해야합니다. 이 궁극적 인 가이드는 온라인 마케팅의 내막을 소개하고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마스킹합니다.

수수료가 얼마인지, 판매당 얼마의 현금을 벌 수 있는지를 염두에 두는 것은 마케터로서 현명한 일이지만, 수수료가 제품을 광고하는 선택을 강요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모든 것은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 할 때 필요한 열쇠 일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반대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제휴 웹 마케팅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그것을 좋게 부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얻고 그것을 시청자들과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 사례 연구는 내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유익한 제품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는 분명히 제휴 수익의 가장 큰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많은 콘텐츠 자료, 웹 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대규모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디스플레이에서도 나는 내 성격과 사생활의 측면을 공유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전략은 청중의 요구를 앞과 중간에 놓고 제휴 마케팅을 통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시청자와 함께 믿음을 확립하지 않고 온라인 마케팅을해서는 안됩니다.

제휴 커뮤니티의 가치가 이미 소매 가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다음 가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매출이 없으면 커미션도 없고 수익도 공유할 수 없다. 제휴 프로그램 200개 중 10개 업종에서 20개씩 무작위로 신청한다.

이 데이터는 7 일간의 측정 간격 (12 월 7×14, 2021)에서 제공됩니다.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몇몇 회사들을 살펴보면, 그것이 합법적이고 고임금의 수입 흐름이라는 증거로서 적절하게 영감을 줄 것이다. 어떤 경로를 택하든 진정성과 청중 구성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구성 요소입니다.

높은 수수료 가격이나 제품 가치는 궁극적 인 목표 또는 성공 보장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더 문제가 되는 것은 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청중, 커뮤니티 또는 고객층 사이에 존재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가치를 더하는 제품과 관련하여 한 가지 할 말이 있다.

그래서, 상황을 확인합시다 – 당신이 아마 온라인 마케팅 마차에 뛰어 들고 더 나은 장소. 아래는 지난 5 년간 제휴 마케팅이라는 키워드 내에서 세계 검색 관심도를 보여주는 Google 트렌드 그래프입니다. 일부 고객이 Supermetrics를 사용하여 광고 정보를 중앙 집중화하고 보고를 자동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나는 각 마이크로폰에 대한 제휴사 링크와 함께 아늑하게 지내며 청중을 위해 차별화하는 번거 로움을 겪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 매우 기술적 인 성격의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처럼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과하라는 요청을 구체화하십시오.

© Copy, 인터넷 디자인,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최적화, PPC 등을 활용할 수있는 수많은 틈새가 있습니다. 미시 워드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레지던스 엄마, 자선 사업가입니다. 그녀는 2003년 Shawn Collins와 400 달러의 투자로 Affiliate 여기를 클릭하세요 Summit Corporation을 공동 설립할 때까지 수많은 회사에서 12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마틴 오스본, 일명. Finch Sells는 29 세의 고등학교 중퇴자이며 현재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그는 모든 유형의 제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