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거대한 요소입니다.

비디오 마케팅은 또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다른 거대한 요소입니다 You Tube는 정직한 가치로 비디오를 만드는 한 오피가이드 요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쉽습니다. 올바른 방법은 금액을 미리 계획하는 것입니다. 사람이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 할 때 중요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통해 가장 이상적인 잠재 고객과의 관계 및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sns 마케팅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자주 업데이트하라!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다음에 게시 할 내용을보기 위해 끊임없이오고 있습니다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해야하며 개인은 관심을 잃을 것이며 공유를 수행 할 때도 콘텐츠를 볼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그 이유를 살펴봐야 한다.

제품이 팔리지 않을 건설적인 이유 중 하나는 홍보 도구의 새로운 결과다. 당신은 광고, 광고, 광고를 해야 한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둘째, 귀하의 정보를 게시하고 포기하지 않는 예정된 시간을 놓으십시오. 너무 쉽게 앉아서 세부 사항을 게시하고 사람이 그것을 알고,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각 시대를 보낸다 주 동안, 나는 내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합니다 다음을 포함; 이메일 통신, 내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 라인 및 그냥 서핑 내가 이전에 말한 추기경 4 항목을 게시의 일부로 동일한 사용을 수행 할 것을 제안합니다

수년간, TV, 라디오 및 인쇄 된 소셜 미디어를위한 단방향 통신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 할 수있는 마케팅 담당자는 종종 새로운 마케팅 매체이며 다르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의 목소리가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크게 들리도록합니다.

사람이 정말 살인적인 부분 콘텐츠를 작성하는 데 평일에 몇 시간이 걸린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블로깅 자동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 분 안에 함께 던질 수있는 기사가 아닙니다. 나는 바이러스와 같은 잠재력을 포함하는 콘텐츠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신문, 잡지 및 웹 기반 커뮤니티가 너무 많이 마시는 콘텐츠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다양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킹 도구는 Klout입니다.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확인하고 소셜 그룹에서의 운전 특권 활동에서 생성된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Klout 점수가 높을수록 우수합니다.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최고의 Klout 점수를 얻는 전략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이것을하고 싶은 목표를 작성해야합니다 당신의 시장과 인구 통계가 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 인 목적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얼마나 오래 갈 것인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웹 2-0 사용자가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비교하여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 더 많은 것을 촬영합니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관심있는 사람들이 글쓰기를 통해 블로그에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틈새 시장에서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만져보십시오. 다른 블로그에 댓글을 달면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Face Book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소셜 웹 사이트 마케팅을 사용하여 성공하는 것이 중요한 것은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입니다.이 콘텐츠는 영감을주고, 교육적이며, 흥미롭기 때문에 추종자가 콘텐츠를 공유 할 때 공유하고자하는 것입니다.

sns 마케팅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가 될 필요가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특정 틈새 시장을 정의하는 것뿐만 아니라 현재 더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 시장 내에서 사람에게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에 소비하는 데 하루에 적어도 1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이 걸리고 훌륭한 거래가 있으며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지속적으로 시간을 할애 할 수 없다면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선 순위가 비즈니스 기업을 운영하게되면 검증 된 제휴 마케팅 컨설턴트와 협력하여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실제 힘은 약 1000 명의 독특한 추종자들에게 쉽게 드러납니다. 목표, 나는 아무 것도 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