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혼합 무술 또는 혼합 무술은 가장 거친 스포츠 활동 중 하나이며 매일 더 전형적입니다.

혼합 무술 또는 혼합 무술은 가장 거친 스포츠 활동 중 하나이며 매일 매일 더 전형적으로 끝나게됩니다. 세계적으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겜블시티 가입방법 인정받는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분명히 현실에 있습니다. 혼합 무술 전투원은 특정 최고의 체력 수준에 있으며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균형 잡힌 힘, 속도 및 효율성을 가져야합니다.

개인 Kata (또는 유형, Sayaw, 패턴, 이름이 무엇이든) 또는 실제로 Wing Chun 또는 Karates Pinan (Hein) 시리즈와 같은 일련의 Kata는 원래 전투 시스템의 훈련을 돕기 위해 공식화되었습니다. 각 kata / 시퀀스는 그 자체로 남아 있습니다. 전투 마스터의 완전한 시스템은 카타를 가르치거나, 카타가 연수생에 의해 공식화 될 경우, 연수생을 위해 솔로 연습을 할 수 있고 그의 방법에 대한 참고서를 가질 수 있다.

그의 다음 큰 성과는 Pan-Asian-African-Latin American Table Tennis Championships에서였습니다. 운동 경기는 중국에서 처음 개최된 운동 경기였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이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떠나는 것일까? 무술은 끊임없이 특정 틈새 시장을 가질 것입니다, 그것은 짐승의 본질을 따르는 숭배, 그러나 그 삶의 방식을 찾고있는 사람들의 단지 약간의 비율을 가져옵니다 성인 전문가의 대다수는 자기 방어 훈련을위한 무술을 추구 성인 무술은 그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은 생존을 위해 체력과 자기 방어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다음 5 년 동안, 자기 방어와 체력에 있지 않다면 사업과 당신은 오직 무술 프로그램만을 계속 사용하면,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질 것이다.

JP :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은 무엇이든 당신을 더 강력하게 만듭니다. 힘은 예측할 수없는 미래를 준비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겸손한 시작으로 시작했습니다. 전투 스포츠에 당신을 소개한 것은 무엇입니까? 일찍 시작하셨나요?

이 스포츠는 이 스포츠의 정확한 동일한 분류에 있는 다른 모든 경쟁자를 넘어뜨릴 수 있는 모든 능력을 가지고 있다.

UFC 그리고 심지어 페인트 볼도 이 스포츠가 성취하고 있는 그런 방식으로는 성공을 거둘 수 없다. 그것은 같은 스 겜블시티 가입방법 포츠 분류에 있는 동료들만큼 폭력적이지도 않고 행동 지향적이지도 않다. 이 스포츠는 현실적이고 투명하며 특별한 기술을 가진 사람들만이 이 스포츠에서 뛰어나게 될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라임라이트를 받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의 선물과 당신의 기술을 이해하고, 당신이 그들을 추구하고 당신이 이미 당신보다 더 나은 것을 끝내기로 결정할 때 – 그것은 그렇게하기 위해 거의 노력하지 않고 끝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영감의 세계에서 뛰고 있을 것이고, 당신이 가장 열정적인 것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그 일은 실제로 재미 있습니다. 어떤면에서는 완성된 항목보다 더 성취감이 있습니다. 왜냐고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겠어요?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망설이는 것에 집중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시간과 에너지의 낭비입니다.

카타 내에서의 움직임은 정보와 응용 프로그램에서 가르치고 탐구하고 체크 할 것입니다. 카타의 섹션은 취해질 것이고 전체 훈련 세션의 핵심을 형성 할 것입니다. 특정 자세는 처음부터 훈련 될 수 있도록 분해 될 것입니다. 자세가 강하고 신체 구조가 올바르게 정렬되어 있습니까? 움직임의 시작, 중간 및 끝에서 최대 힘을 어떻게 생성 할 수 있습니까? 교육 파트너 (그리고 실제 상황에서 어떻게 작동 할 것으로 예상합니까?)

힘과 컨디셔닝 코치 및 전투 스포츠 컨설턴트로서, 나는 개인과 함께하는 가장 힘든 일, 특히 운동 경기를 시작하거나 운동하는 스포츠 혼합 무술가들과 싸우는 가장 힘든 일은 그들이 현재 얼마나 많은 것을 대체 할 수있는 투자를 유지하지 않고 어떻게 개선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유감스럽게도, 내가 화가 났을 때, 베개에서 비명을 지르거나 10 이하를 세는 것은 확실히 나를 진정시키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제, 내 분노를 단 한 번의 펀치로 연출하는 것은 확실히 그 기술을 할 수 있다.

내가 얻는 것은 조직적인 종합격투기/복싱이다. 당신이 화가 나거나 진정시킬 필요가 있다면, 체육관으로 가서 한 커플이 펀칭백이나 스파링 파트너를 타고 날게 하라. 당신이 떠날 때 당신이 그곳에 도착했을 때보다 훨씬 더 기분이 좋을 것이라는 것을 보증한다.

그런 이유로, 그것을 채택하고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것은 흥미로웠다.이 클럽의 활동은 특별하고 따라서 당신과 같은 독자를 보여줄 것을 요구한다.

이 스포츠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점은 그것이 전세계의 다른 더듬 거리는 경쟁자보다 깨끗하고 정말로 전문적이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