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먼저 제닝스는 후프까지 폭발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첫째, Jennings는 농구장을 통해 어떤 지점에도 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팀을 안내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가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슈팅 기능에 관한 질문은 이제 없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11월 14일 Golden State Warriors와의 경기에서 55 점을 득점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50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nba중계 점 이상을 기록한 선수입니다. 불과 20 세의 나이에 더 이상 의심해서는 안됩니다.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성숙함과 고의성 – 일부 플레이어는 점수를 매기고 게임의 흐름을 제어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Jennings는 선호하는대로 공을 지배하고 배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NBA 역사상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실제로 롤링하는 조언

단점은 그의 경기가 NBA로 옮겨가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운동적인 체격과 능력은 이 전망을 골잡이 득점자로 바꾸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LeBron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싶다. 왜 사람들이 LeBron을 싫어하는지 정확히 알 수 없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치는 일을 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미움을 받거나(정말 천박한 말이다) 매우 싫어했다. 이 개인은 때때로 거만하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의 삶에서 결코 자랑스럽거나 거만하지 않았던 것을 보도록 노력하라. 첫 돌을 던질 수 있는가?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들이다. 확실히 여기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스를 포함해서, 그들이 이 플랫폼을 잘 통과했기 때문에, 나는 많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다.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까지도 말이다. 그래서 늑대들은 품질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반응하는 것을 보고 싶다. 내 생각에 David Kahn과 나는 여전히 Beasleys의 선물을 믿는 사람들을 퇴원시키고 있는 것 같다. David Kahn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너는 바보야. 내 변호로, 미네소타의 운동성을 가진 팀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 함께 141-138번의 총격전을 주문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것은 보는 재미, 특권?

Kevin Durant 그는 NBA에서가 아니라 세계 대회에서 첫 여름을 보냈을 때이 목록을 거의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 자리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cs를 제목으로 가져 갔을 뿐만 아니라한 가지 방법이나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천천히 시작했을 수도 있지만 일단 가면 MJ와 같았습니다. 그는 치명적인 득점자지만 요즘 매직 존슨이 유능하게 사용했던 것처럼 우승하는 동안 아마도 그것을 해낼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듀란트가 NBA 연중 내내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은 짧은 시간 안에 이 리스트에서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가장 큰 NBA 저지는 놀랄 일이 아니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과 관련하여 흥미로운 점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사람들이 이 저지를 당신의 등을 볼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일 가능성이 있거나, 그들이 외면할 때, 누가 신경 쓰겠는가? 당신이 변호하는 건 nba중계

5 명의 좋은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일반적으로 실제 소프트웨어 순위입니다. 모든 슈퍼 스타가 수완을 발휘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서 사람들이 날아가 버릴 것입니다. 사실, 일부 플레이어는 수많은 샷을 찍는 이유로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달러 정보는 사용자가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 과대 평가한 팀에 돈을 쓰지 않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팀이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에서 우승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 – Favors는 높은 연구소를 통해 오는 팡파르에서 Wall과 경쟁했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실망에서 다소 벗어났습니다. 그는 엘리트 재능의 섬광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매우 재능있는 최전선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게시물을 제공합니다. 다행스럽게도, 그의 물리적 도구는 프로 게임을 위해 제조된 재단사를 먹었습니다. 그의 운동 능력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성은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다른 큰 남성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76ers의 Wilt Chamberlain,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진행자,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Tim Duncan이라는 멋진 세 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Kobe Bryant와 Oscar Robertson이 될 것이다.

Morris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수 있는 신체적인 기술이 부족하고, 어떤 것도 눈에 띄지 않는다. 오직 그가 널빤지 위의 전사들을 도울 수 있다.

현재의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자들을 즐기고 있고 그들의 팬들 중 꽤 많은 수가 그들의 NBA 유니폼을 계속해서 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