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있는 유형의 서비스가 된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 있는 유형의 서비스가 된다. 신속하고 적절하며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된 사이트 이 자료는 기사, 제품 리뷰, 산업 뉴스, 필수적인 사람과의 인터뷰, 또는 어떤 개인이 계속해서 돌아오기를 원하는지에 있을 수 있다.

거의 5년 동안 온라인으로 마케팅 제휴를 한 4개의 모든 항목들 중에서, 나는 실제로 사람들이 여전히 정체된 이유 개인들이 여전히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 이유 사람들이 왜 여전히 짜증나는지를 3개의 요소를 만들어냈다고 생각한다.

내가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음, 더 이상 그곳에 있지 않기 때문에 나는 마지막으로 코드를 어기고 온라인에서 정규 수입을 올린다.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종류의 재크입니다. 매일매일 모든 일을 조금씩 해야 합니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튜토리얼 및 리뷰, 뉴스레터 보내기, 링크 교환, 신제품 조사 및 특정 틈새시장 만들기!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만 해도 피곤하다.당신이 https://ko.wikipedia.org/wiki/꽁머니 신참일 때 당신은 이것에 대해 왜 내가 그것을 제기할 필요가 있는지 믿지 않는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어떻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를 주목하라. 당신이 그 제품을 이상적인 청중들 앞에서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보여주는 어떤 훈련들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알고 있거나 혹은 최소한을 발견해야 한다.

플래티넘 팁!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마십시오. 사기라고 간과하지 말고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제휴사가 1개 이상의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제작한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또한 2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제휴사에서 창출한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당신에게 지불한다.

심지어 어떤 2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새로운 각 제휴사에 대해 작은 비용을 지불한다.

채용원처럼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한다.

수수료를 내다해당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가맹점 또는 다른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관계 방문자가 해당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결과적으로 해당 가맹점에서 구매할 경우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수수료에 따라 수수료를 받습니다. 정말 자회사에서 멀리 나가고 싶으십니까?e마케팅? 당신은 장기 온라인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팁을 아주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어요.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지불한 수수료입니다. 01% – 05%는 각 히트당 지불한 금액입니다. 마찬가지로 인상요금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지불한 수량은 많지 꽁머니 않습니다. 수치에서 보시다시피, 이제 여러분은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적중률이 왜 필수적인지 이해할 것입니다.하지만 더군다나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 중 몇 명은 무료 단편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나에게 정기적으로 매달 15,000달러를 찾는 것을 보았다.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보십시오.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교육 과정일 필요는 없습니다. 사이트에 자료를 추가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영업에 도움이 되는 내용과 구매자의 흥미를 끄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합니다. 길 아래서 당신의 슬픔을 덜어주세요!특정 틈새를 실제로 찾은 후 사이트 필요추한 제휴업체 링크를 사용하여 소득을 생성하려고 하면 사용되지 않음 길고 보기 흉하며 제휴업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가 있는 대신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수 있습니다.아마 30~50페이지 정도의 자료를 제휴상품에 연결한 후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 기사를 올리고 순위를 매기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훨씬 좋은 기술입니다. 그리고 다른 게시물을 2개 더 나은 기술입니다.그러면 그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마라.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한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온라인으로 현금을 벌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하지만 거기에는 균형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