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이 될 수 있는 잘 알려진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에 고용되어 1년 안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이 될 수 있는 잘 알려진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직책에 고용되어 1년 안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만약 기본적인 재료들이 도움이 된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요구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전문가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도움을주기 위해 있지만, 가격이 상당히 높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비쌀 수 있으므로이 과정을 대체하면 지갑을 열 수 있습니다.

자신의 평판을 검토하기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토론 할 때 항상 궁금해하지 않았습니까 – 좋은 또는 나쁜? 정확 하 게 왜 sns 마케팅에 대 한 자신의 명성을 모니터링 하기 위해 지금 많은 사람들이 이것은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 들을 발견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 하지만, 일반적으로 그것은 정반대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시장을 모니터링 하기 위해 시스템에 있을 때, 당신은 소비자가 실제로 당신에 대해 말하고 있는 모든 좋은 것 들을 수신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에 대 한 활용 확산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누가 당신의 기사와 콘텐츠를 따라 전달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파클링 와인의 단맛 수준에 관한 각 생산자는 자신의 풍미 모양을 만듭니다. 귀하의 게시물을 작성할 때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이미 다루었던 제품을 전달하는 동안 귀하의 독특한 풍미 프로필을 통해 귀하의 게시물에 다른 누구도 제공 할 수없는 트위스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반대를 믿는다 (몇 가지에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하지만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꾸었습니다. 나는 이제 후속 주제에 대한 회신을 게시합니다 – 네트워킹 효과적으로,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오피 문제 및 사무실 정치.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어쩌면 웹 2 0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여러 가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이를 위해 웹 검색을 돕기 위해 웹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호하는 SNS 또는 Sitios web0 응용 프로그램을 강조 표시 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좋아하는 검색 자동차 엔진으로 연결됩니다. 이제 내 디지털 발자국에는 Facebook, Twitter,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웹로그 계정을 포함해서 거의 없어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을 목표로하는 사람들을 안내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웹 사이트에서 고정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물건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틈새 사이트의 사람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매일, 나는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개인적으로 예약한다.

각 세션은 약 30 시간을 실행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충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길을 간다. 이런 이유로 나는 내 노트북에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최소화한다.

하루 종일 모든 소셜 미디어 매장에서 무료로 무언가를 제공한다.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당신이 마케팅을 하는 경우 당신은 웹사이트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줄 수 있다.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에 의해서만 제한되는 산업에 관련된 것을 나눠주어야 한다.

넷째,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애그리 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이 순간 하나의 오른쪽 사용을 시작합니다 애그리 게이터 프로그램은 조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개별 게시물을 허용합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를 예약 할 수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개인적으로 Tweet Deck 및 Hoot ste를 좋아하는 많은 전기를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웹에서 검색하고 이러한 종류의 무료 단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일자리가 생기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사람을 잃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영향을 미치고 싶은 가장 효과적인 사람들에 의해 거부당하는 것과 함께 sns 마케팅으로 변합니다. 당신이 생성하는 거래에서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이되고 누군가를 격퇴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목표에 대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을 사용하면서 구매가 상호 작용하는 포럼을 제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늘날 당신이 보충제를 제공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탄수화물이 브랜딩을 통해 당신의 틈새에 도달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당신은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낙인을 찍었는가? 당신은 해야합니다!) 어떻게 그것을 달성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종종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청중에게 연결하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에 잠깐 동안, 그들은 당신과의 유대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