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분명히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는 우리의 경력을 단축 할 수있는 위치에 머물러 있거나, 우리가 가계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있게 해주는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전적으로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분명히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할 수 있는 위치에 머물러 있거나,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전적으로 의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우리가 가정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9 대 5로 일하거나 아이들과 놀고 싶습니다.

주간 거래자는 컴퓨터 앞에 앉아서 하루 종일 주식에서 단기 움직임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런 다음 반전하기 전에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시도합니다. 실제 거래자는 주식을 반전시키는 어떤 경우 또는 뉴스 제품의 위협으로 인해 밤새 주식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세금은 삶의 또 다른 사실입니다. 피할 수 없습니다. 배당금 소득에 대한 세율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세금 전문가가 아닙니다. 귀하의 세금 정책에 관한 세금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세금 유치권 투자와 관련된 몇 가지 부정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인생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 파워볼 가족방 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항복하는 실수를 잘 준비하고 염두에두고 세금 유치권 경매에 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 다른 기술은 투자자들이 장기간 보유할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것이다. 그들은 뛰어난 장기 개발 전망을 가진 매우 건강한 사업을 찾는다. 그들은 보통 그들의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대해 스스로 문제를 제기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사는 회사에서 가치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그들이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일종의 배당금 지급을 찾는다. 그들은 그들의 배당금을 증폭시키기 위해 배당금을 재투자한다.

반환하다

당신의 금전적 원조와 저축 계좌에 넣을 다른 수단에서 돈을 지정하십시오. 계좌를 인출 할 수없는 계좌로 설정하십시오. 4 년 동안이 계좌에 돈을 추가하는 것을 고집한다면 대학 졸업시 저장된 금액에 만족하게 될 것입니다.

여성의 90 %는 자신의 삶의 어느 시점에서 자신의 현금을 관리해야합니다 (과부의 평균 연령은 56 세 – 나는 45 세) 당신이 슬퍼하고 그것을 처리 할 수있을 때 또는 당신이 선택할 때 돈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습니까? 그리고 이것은 필수적인 포인트를 제기합니다. 당신의 회사 (그리고 그 이유 때문에 당신의 삶)는 매일 당신에게 전화하는 영감을받은 판매자의 끊임없는 순환을 만들어 낼 수있는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악화되고 스트레스를 받고 만족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진정한 부동산 구매는 숫자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소득 가정 금융 투자인 경우, 특히 약 하나의 숫자입니다. 돈 순환은 지역 공식이 무 파워볼 가족방 엇이든, 총 임대 승수 또는 자본화 비율 또는 무엇이든간에 의식하십시오. 궁극적으로 모든 마지막 비용 후에 극도로 첫 달부터 자본을 확보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그것이 국내 정착민이라면 비용이 얼마나 들고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이해하십시오. 그것을 고치기 위해서 – 심지어 당신이 거래를 하기 전에.

이러한 위협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원칙을 연구한 후에 회사를 구매하십시오. 본질적으로 강한 회사를 구입하십시오. 배당금 지급의 강력한 역사를 가진 비즈니스를 검색하십시오. 배당이 방해 되더라도 짧은 기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강한 회사는 빠르게 반등하고 배당금을 다시 지불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이 엄청난 일을 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렇다면 나는 목표가 단지 현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고 지적한다.

물론 1년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훌륭하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한다면 어떨까?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라면 돈을 벌었을 때 중요한 기회를 잃었습니다.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현금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순히 시장을 일치시킴으로써 훨씬 더 좋았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세금 유치권 투자와 관련된 몇 가지 부정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인생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잡는 실수를 알고 잘 준비된 세금 유치권 경매에 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ETF는 주식처럼 거래되지만 주식 인덱스와 채권 인덱스 펀드로 구성된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또한 금,은 및 부동산에 투자하는 전문 펀드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1 년에 금에 현금을 투자 할 생각이라면 금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이점 : 금의 비용은 빠르게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으며 다이빙을 시작하면 빠르게 움직이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정통한 금융업자와 대화하고, 비디오 및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참조하십시오. 각 특정 차량을 구매하는 것과 관련된 차이점과 위험을 이해하는 즉시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뿐만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