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victorypennants  

Adobe Illustrator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Adobe I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partner-safe.net llustrator에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활용할 수 있지만 이런 종류의 예술 작품에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실제로 WordPress와 Blogger 사용자 모두로부터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빠르게 색인을 얻고 순위를 매기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자료가 좋으면 거미가 올 것입니다.

당신이 파일과 폴더의 많은 워드 프레스 스타일을 가지고있을 때, 이것은 하나의 지루한 작업이며 훨씬 더 어려운 나는 당신이 당신의 파일을 훨씬 빠르게 전송할 것입니다 FTP 선택에 충실 할 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훌륭한 시간을 절약하고 당신을 위해 많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Cpanel을 활용하는 방법을 찾고 싶다면, 여기 당신이 그것을하는 방법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https://partner-safe.net 호스트가 PHP 지원을 사용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변형이 최소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변형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도움말 데스크에 전화하여 웹 호스팅 회사가 현재 사용하는 버전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처음에 문의하십시오.

WordPress는 콘텐츠를 추가하기에 너무 간단합니다 WordPress 관리자에서 서비스라는 새로운 페이지를 포함 시키자. 페이지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페이지 단추 아래에 새 목록이 펼쳐지고 제목 상자에 새 키 포함을 클릭하십시오. 공급자 및 아래에 나열된 큰 상자에는 원하는 모든 유형의 정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제 게시물을 릴리스하여 게시물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페이지 정보를 입력하면 게시 버튼을 클릭하면 WordPress가 제목 상자 위에 작은 상자를 표시하여 실제로 페이지를 너무 쉽게 저장했다고 말합니다.

나는 2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오버레이했습니다. 왼쪽, 510px 너비의 열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채워집니다. 오른쪽 열, 230px 큰 파스텔 파란색으로 채워집니다. 2 개의 열은 기본 페이지 내에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Illustrator에서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의 드로잉을 제작했습니다. 모서리가 둥글고 기본 워드 프레스 배경에 뜨고 노란색 그라데이션이 있으며 약간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우선, 기본 WordPress 페이지의 배경은 헤더 (kubrickheaderjpg)와 footer (kubrickfooterjpg) 그래픽을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이 그래픽은 Jakob 스타일과 같이 강한 색상으로 채워지지 않지만 그라데이션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페이지 아래에 매우 작은 드롭 그림자가 나타납니다 WordPress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시작되어 사용자가 PHP 쇼 언어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다시 오픈 소스)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고도의 보안과 신뢰성을 사용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입니다.

SEO (검색 엔진 최적화) 친화적이기 때문에 Google은 WordPress를 좋아합니다. WordPress는 블로그와 웹 사이트를 Google 및 기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훨씬 쉽게 검색 할 수있는 방식으로 구성됩니다. WordPress는 새로운 자료를 즉시 발표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기업가가 잘 만들어진 블로그와 사이트를 지원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검색 엔진 순위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디렉토리에 남아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CSS 텍스트는 코드가 stylecss로 변경되도록 프로그램합니다 기본 CSS 파일을 수정하기 전에 나는 항상 원본의 복사본과 만들기를 보존합니다 CSS 파일을 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지우려는 전체 화면 편집기 텍스트는 대괄호 안에 표시됩니다 대괄호없이 새 텍스트 또는 사용자 정의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자동 실행이 당신이 할 수있는 무언가이면, 당신은 당신이 WordPress를 사용하도록 선택한 것을 기뻐할 것입니다 일부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트는 당신이 게시물을 쓸 때마다 핑잉 절차를 직접 수행해야하는 것과 같습니다 WordPress는 당신이 만들 수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생산하는 필수적인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것입니다

Mullenweg는 마찬가지로 다가오는 블로깅 추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디어, 특히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의 사용은 블로그 사이트에서 더 많은 주류가 될 것입니다. 또한 블로그 작성자가 댓글, 비디오 또는 일부 작은 제품이 될 수있는 게시물을 작성하고 게시물에 미디어 자료를 인라인으로 포함시킬 수있는 기능으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WordPress가 더 많은 정보의 허브가되는 것을 허용 할 것입니다

단점은 WordPress dot COM 웹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지고 있으며, 제공하는 향상된 기능과 도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며, 전체 웹 사이트가 감소하면 하늘이 금지합니다.

어떤 플러그인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지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길고 지루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안이 있습니다 : 당신이 읽은 블로그와 그 / 그녀의 블로그에서 흥미로운 펑크를 발견하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