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당신이 닳은 라벨을 보여주지 않거나, 심지어 기본적으로 주식 소비자를 위한 두 가지 전략을 보여주지 않는다.

challenege는 당신이 그것을 마모 한 레이블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기본적으로 주식 소비자를위한 두 가지 전략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주식을 소유하고있는 시간과 관련하여 완전히 목표로 삼고 있으며, 두 가지 우수한 전략을 집중적으로 테스트합니다.

거래를위한 전통적인 팁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주식 및 뮤추얼 펀드의 투자자 인 경우, 채권 또는 로열티 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비트겟 래와 동일한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마십시오. 금은 거래되고 거래되는 것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나는 20 대 후반에 $ 0로 시작하여 백만장 자에 관한 많은 책을 훑어보고 투자하는 법을 배웠고 38 세에 백만장 자가되었습니다. 1 년 만에 1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 시스템에 취한 8 단계의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칩니다. 부유 한 사고 방식을 개발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음악 유산을 만드는 것으로 끝납니다. 한 단계만 투자하면됩니다!당신이 심지어 관련된 돈이 투자를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무너뜨리는가?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똑똑한 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배울 핑계가 없다!

두 번째 접근법은 여러 미디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의 리드를 명시하거나 암시하고,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발견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 저비용, 체계화된 응답 중심 접근법입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또한 컴퓨터 자체가 작동하는지 여부 있든 없든

이것은 내가 그의 골프 훈련을 위해 사용하는 나의 투자에 대부분의 특성을 가져와야 함을 의미한다.

나의 분석과 분석을 시도하고 잘 연구되고 견고한 거래 계획을 만들기 위해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통해 나는 나쁜 일이 일어나도록 해야 한다.

나는 너무 오만해서 나보다 먼저 가서 성공을 거둔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한다.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해요

분석이 핵심입니다 – 정확하게 구매할 금을 결정할 때, 정확히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금을 사용하여 잘 이해할 것입니다.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가 아니라면 광산 주식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한 투자자라면 골드 바 이전에 ETN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5년 후, 약 50개의 유닛을 구입하고, 새로 무일푼으로 돌려준 후,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 부동산 통제라는 것을 발견했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현금이 아니라 당신의 뇌 구매자 재산을 이용했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확실히 훌륭한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돈을 벌기 위해서이지만 시장을 이기기 위해서입니다. 1년 동안 10 %의 수익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20 % 상승했다면 어떨까요? 당신이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어버린 경우를 생각해보십시오. 단순히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현금을주고, 스트레스를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시장을 잃어 버리는 것과 일치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업을 잃을 수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부는 쉽게 피할 수 있지만 기권 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IRS가 부동산을 따라 유치권을 가지고 있다면 어떨까요? 내가 집주인이 망한다고 말했다고 가정해 보자. 이것들은 실제 가능성과 위험이지만, 솔직히 말해서, 극히 가능성이 낮다. 개인용 컴퓨터 가치가 없는 부동산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 부동산은 이상한 크기일 수도 있고, 건설되어서는 안 될 것이다. 아니면 배수구 피치일 수도 있다.

아니면 완전히 괴로울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보상하지 않는 부동산에 투자했다가 나중에 팔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지금 쓸모없는 재 비트겟 산에 안장되어 당신의 투자 손실을 묻게 될 것이다.

다음은 실제로 뮤추얼 펀드 뮤추얼 펀드는 채권 증서보다 다소 위험하지만 대부분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위험하지 않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기본적으로 투자자 조직이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를 집합 적으로 확보 할 때마다 존재합니다.

투자자로서 우리는 우리의 위험 관용을 찾고 있습니다 위험 관용은 패닉과 손실로 판매하지 않고 산업의 쇠퇴를 탈 수있는 우리의 정서적 및 재정적 능력입니다 우리가 그 기간을 정의 할 때 우리는 당신이이 특별한 것 이상으로 우리의 투자를 향상시키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달러 기반 투자는 약간 다르게 작동합니다 $ 1 금액으로 주식 (또는 기타 투자)을 얻으십시오.이 주식 거래에 대한 배수를 정확하게 구매하지 마십시오.한 달에 $ 50을 투자하고 싶다면 반드시 정확한 전체 주식을 구매하지 마십시오. $ 50의 주식을 $ 1252의 주식으로 구입하십시오. $ 50은 일반 주식 399를 구입합니다. sh의 1/2을 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