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당신은 가능한 한 기본적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

당신은 가능한 한 기본적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사람들이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 https://ko.wikipedia.org/wiki/단체설립 을 알아 차리지 못할 수있는 장소에 가입 버튼을 넣지 마십시오 대신, 그것을 쉽게 추종자가 가입 할 수있는 분명한 장소에 배치 인터넷 작업 사용자가 고속 사이버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빨리로드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가지를 비교하고 대조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갔다가 몇 시간 후에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 사이트에 있고 당신이 성취하기 위해 무엇을 얻고 있는지에 대한 목적 외에도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끝귀하의 고객이 귀하의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있게되면 소셜 미디어는 추종자에게 귀하의 페이지를 알릴 수 있습니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일반적으로 전형적인 광고를 게시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추기경 4가 원하는 비트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해야합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와 사실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흥미로운 사실을 원합니다 참가자들은 보통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를 원합니다 sns 마케팅!귀하의 제품 /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항상 부족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에게 원하는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존 광고를하고 싶다면 클릭 당 지불 / 뷰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의 광고는 클릭 당 약 $ 1에서 $ 3까지 실행되며,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추기경 4 항목

기능과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 소셜 사이트는 비즈니스를 추가 도구로 만들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전보다 이러한 모든 도구를 검토하고 팔로워의 이익을 위해 다음 도구를 배우십시오.

블로그는 짐승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버즈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소셜 미디어 최적화에서 매일한 시간의 헌신의 결과인 블로그 게시물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은 불가능합니까? 나는 그것을 추측한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치를 갖는 것과 함께 여러 가지 고유한 변수에 따라 많은 사람들에게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딘가에서 읽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만병 통치약이 아니 었습니다. 당신의 상황은 다른 회의를 구성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에는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거의 하나는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정보가 조회수를 얻으려면 콘텐츠 기사를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합니다. 귀하의 정보가 네트워크에서 좋아지면 아이디어는 매우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제출이 생존하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또 다른 신뢰 수준을 얻는 데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네 개의 모든 화면이 내 바탕 화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프로덕션이 되었다. 나는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작업하고 있는 분할 화면과 멀티태스킹 사실을 만들 수 있다.

동시에 나는 몇 가지 기억할 만한 인용구를 트윗할 수도 있다.

나는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글을 통해 같은 생각을 확장할 수도 있다.

내 페이스북 그룹 방문자들에게 글을 올린다. 생각하는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가 최고라고 생각한다.

그러면 최종 결과는 단지 다음과 같다. 그 남자를 위해 충분히 빨리 들어오는 것 이제 자격을 갖춘 나는 약 6-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의식한다.

나는 내가 그 청소를 단체설립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잠시 헤어졌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위로 분필한다.

많은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가 상태를 확고히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 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자격 수준이 가입을 허용하기 때문에 많은 포럼에 등록하십시오. 그런 다음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 대해서만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거실의 옛날, 당신은 10 사람들, 가장 많은 사람들 중 하나에 포장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도달했기 때문에 수억의 목표 시장을 만들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우리의 시장은 여전히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사람들 왜?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어떻게 사업상의 관심사를 구축할 것인가를 보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리더가 도착하면 그들이 성공하도록 도와라.

Dont Be Shy and Mingle – 만약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연관된 바이러스로 보는 것을 잡으려고 한다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나쁘게 검색한다면, 특히 페이스북은 24/7로 지나가는 HUGE 파티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단순히 요리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과거 관절을 지탱하기 위해 어떤 파티에 가는 타입이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들을 홍보하기 시작할 것이다. 대화를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시키지 말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업무를 구축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얼마나 간단한지 배우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소셜 사이트를 다양한 다른 사이트와 연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