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victorypennants  

우선 카드와 연계된 요금, 특히 연회비와 할증료에 신경을 써야 한다.

우선, 카드와 관련된 요금, 특히 연간 부분 요금 및 추가 요금을주의해야합니다. 연수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더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입니다. 많은 연수생이 신용 등급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카드대출 이자율을 선택해야 함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신용 카드를 만들거나 개발하십시오. 선불 직불 카드 회사는 오늘 Experian, Equifax, TransUnion 등 3 대 신용 회사에 신용 활동을보고하여 신용 개발이나 신용 불량 재건에 확실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충전 카드 금융 의무는 나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신용 등급을 향상시키기 위해 카드에 특정 금액을 보존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단지 당신이 돈을 지출해야합니까?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훌륭한 신용을 구축 할 수 있습니까?

신용등급이 하락하는 상황에 처했을 때 월별로 경의카드를 제때에 지불함으로써 점차 신용실적을 재구성할 수도 있다.

그러나 지불을 놓치면 현재 높은 이자율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때까지 이자율을 다시 낮추는 것은 정말 어려울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높은 이자율을 만드는 구매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막기 위해 당신의 지출을 빨리 해결하는 것을 정말로 염두에 두어야 한다.

당신이 빚진 금액의 일부만 지불하면 연체된 예외적인 잔액에 익숙해질 것이다.

이것들은 신용카드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규율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가능성을 제공한다.

충전 카드의 문제 중 하나는 사용자가 보통 그들의 저축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할 때, 종종 그것을 무료 현금으로 본다는 것이다. 그것은 왜, 표면적으로, 나쁜 신용 채무자들을 위한 신용카드가 이상한 선택으로 보이는가 하는 것이다.

귀하의 FICO 등급이 나쁘다는 사실을 알게되거나 전문가가 귀하에게 신용 기록이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리는 경우, APR이 낮은 충전 카드가 귀하에게 가장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이 기술을 사용하고자 매우 확신 할 때, 당신은 즉시 적절하게 당신의 오래된 것들을 닫을 필요가있다 당신의 잔액이 분명하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계정이 닫혀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오래된 카드가 실제로 닫힌 카드 사업에 확인해야합니다

카드 회사는 연회비 (첫 해의 경우)와 월별 유지 보수 비용 (첫 달의 경우)이 초기 신용 한도에 청구된다는 사실을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작시 공물 카드가 실제로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데 드는 총 비용 결정 – 각 신용 카드 선택은 다양한 요금과 비용으로 구성되며 연간 요금은 필요한 한 가지 측면 일뿐입니다. 고려해야할 사항 카드를 검색할 때 각 카드를 소유하고 활용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을 계산하여 어떤 카드가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단순히 자르고 카드 더미를 쌓으면 카드를 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계정을 닫지 마십시오. 신용 점수를 죽일 것입니다. 전혀 사용하지 않는 계정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매월 지불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여전히 유리한 신용을 얻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계정을 가지고 있으면 신용 점수가 도움이됩니다.

당신이이 전략을 사용하고자하는 것을 정말로 확신하게 될 때 당신은 즉시 당신의 오래된 카드를 적절하게 닫아야합니다. 당신의 잔액이 분명하기 때문에 당신의 계좌가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카드 사업에 확인해야합니다 오래된 카드가 닫혔습니다.

당신은 아직 신용 기록이 없거나, 어떤 요인에 대 한, 당신은 일반적인 충전 카드 계정을 열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아이에 게 하나의 카드를 제공 하 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책임 있는 지출에 대 한 더 많은 것을 발견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용자가 그 또는 그녀가 신용 카드를 얻을 하기 위해 18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시작입니다 선불 신용 카드의 많은 허용 13 세 이상 누구 든 지 계정을가지고.

쉽게 사용할 수있는 수많은 장점이 있지만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연료 이점과 가스에 한 달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이제 1 % -5 %의 현금 환급을 기쁘게 할 수 있다면 매달 얼마를 절약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이 사람들과 관련이 있을 때, 그것은 가스 탱크 전체의 가치가 있는 비용 절감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에 많은 사람들이 운전하고 있다면, 비용 절감은 더 많을 것이다.

처리 비용 신청 비용 외에도 일부 카드사는 신청서류를 처리하는 데 드는 비용도 청구한다.

이 비용은 일회성 비용 카드대출 이지만

그렇다면, 정확히 어떻게 카드를 닫는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잔고를 정산하거나 이전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계좌를 폐쇄하고 싶다는 것을 나타내는 서면 편지를 보내라. 경찰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