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victorypennants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배울 필요가 있었는가?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으로 훌륭했습니까,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배울 필요가 있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훌륭하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 시켰습니까?

당신은 또한 당신의 소비자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다.

당신의 유형의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https://ko.wikipedia.org/wiki/신용카드현금화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가? 고객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추가 구매를 포기하게 되어 기쁘십니까?

항상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신용 카드에는 자체 신용 한도가 있지만 다른 거래에 대해서는 다른 신용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너무 많이 구매하는 것을 제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직불 카드로 지불한 요금은 구매시 지불한 요금보다 적습니다. 직불 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현금 거래와 같기 때문입니다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의 개선을 볼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6 개월 후에 신용 보고서를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신용 등급이 실제로 낮 신용카드현금화 은 경우 당신은 12 개월 이상 선불 / 보안 신용 카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기록을 복구하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카드 부채 통합은 마찬가지로 신용 보고서를 유리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러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과 싸울 때 신용 보고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이를 하나로 통합하면 월별 지불액을 즉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향후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신용 등급을 개발하고 강화합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이 충전 카드를 얻을해야하는 이유를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의 주요 기능은 당신이 언제 어디서나 즉시 편리한 제공 신용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지불 또는 거래는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당신이 즐거움을 얻고 얻을 수있는 인센티브 및 기타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30/30 규칙을 절대로 잊지 마십시오 예외적 인 부채는 신용 보고서의 30 %를 차지하며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카드에 당신이 그것을 넘어서면 당신의 등급은 떨어질 것이다.

다음은 신용 금융 의무에 문제가있는 사람들 중 하나 인 경우 신용 카드에 너무 많은 재정적 의무가있는 것을 방지하기위한 쉬운 아이디어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신용카드에 0%의 이자가 단순히 가능하지 않다고 믿는다. 그들은 부정확하다. 당신이 어디를 봐야 하는지 안다면 많은 0%의 APR 카드들이 있다.

0%의 이자율을 얻음으로써, 당신은 매달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이 현금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이 쓸 수 있는 바로 그 금액에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은 0%의 이자를 사용하여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고 유인할 수 있다.

이것은 가능하다. 당신을 위해 많은 것을

카드 부채 통합은 또한 귀하의 신용 보고서를 유익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러 청구서를 지불 할 때 신용 보고서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이를 하나로 통합하면 월별 지불액을 즉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향후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신용 기록을 개발하고 강화합니다.

많은 돈을 돌려받는 카드는 1 %에서 2 % 사이의 낮은 비율 상환 시리즈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요 카드 제공 업체 중 5 %로 캐시백 비율을 높이는 패턴이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5 % 캐시백 비율은 일반적으로 가솔린 스테이션, 약국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 한 금액에만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이 제품 중 하나에 5 %의 현금을 돌려 받지만 5 %를 돌려받는 것은 중요합니다. 가스 비용이 그렇게 높은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5%를 돌려받는 것이 오히려 중요할 수 있다.

당신이 얻는 모든 신용 카드는 신용 한도와 함께 올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항상 검토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한도를 논의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약간의 추가 요금을 부과 할 것이고, 그 이후로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한도를 초과하더라도 카드를 준 카드 회사는 당신의 구매를 거절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네가 돈을 받고 나면 그들은 너를 심하게 때릴 것이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에 가득 찬 현금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따라서 현금은 당신이 넣은 현금에서 곧장 당겨집니다. 이것은 아직 은행 계좌를 개설 할 수 없거나 부채 문제가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이 계좌의 장점은 당좌 대월 비용에서 당신을 구하는 은행에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카드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신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