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victorypennants  

엄밀히 말하면, FICO는 첨단 컴퓨터 시스템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당신의 등급을 처리한다.

기술적으로, FICO는 하이테크 컴퓨터 시스템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귀하의 등급을 처리합니다.이 알려지지 않은 절차는 신용 가치에 대한 귀하의 잠재력을 예상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도 공식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렇게한다면 회사 설립의 목적은

대부분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이자율은 높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 내내 일할 때 실용적인 선택 일지라도 펌프에서 보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요금은 사용하는 비즈니스 및 제공되는 이점 유형에 따라 약 11 %에서 20 % 정도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펌프 가격이 갤런 당 250 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현금 러라면 실제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275 달러에서 325 달러를 지출하게됩니다. 가솔린카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정말 합리적인 나쁜 신용 등급을 가지고있어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충전 카드를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낮은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면 신용 기록을 향상시켜 최상의 유형의 카드로 끝낼 수 있습니다 필요한

많은 소비자들이 실제로 신용 카드로 구매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실제로 미국에서는 2010 년에 1 억 8100만 명이 넘는 신용 카드 소유자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일반 신용 카드 소유자는 35 개의 신용 카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원하고 필요로하는 가스 혜택을 쉽게 이용할 수있는 수많은 혜택이 있지만 가스에 한 달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이제 1 % -5 %의 환불 환불을받을 수 있다면 매월 얼마를 절약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이 개인과 관련이 있을 때, 그것은 가스 탱크 전체에 가치가 있는 저축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에 많은 사람들이 저축을 운전한다면, 그것은 더 많을 것이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현금 (개인 인식 번호)이 필요합니다. 이는 사기성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옵션이 있습니다, 직불 카드 정확하게 동일한 편의와 액세스를 얻을,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현금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개인의 재정적 의무 문제에 얻을 수있는 기회가 적습니다.

이자율 없음 구매가 미리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면이자 부담 유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요금은 10 %에서 19 % 이상입니다. 선불 직불 카드와 함께 사용하는 신용 카드의 종류와 관련하여이 추가 지출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쓰기 위해 접근했습니다 (따라서 주택 담보 대출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훌륭한 책)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카드와 개인의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왔다. 나는 체크아웃하기 쉽고, 실용적이며, 어쩌면 재미있는 책을 쓰고 싶었다. 나는 실제로 독자들이 그 책을 완성하기를 원했다(어떤 경우에는 자금조달로 대단한 위업이 아니다).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각 카드를 얼마나 오래 보유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있는 많은 포인트를 실제로 구성하기 때문에 당신의 초기 신용 한도를 줄이고 싶지 않다. 오히려 당신은 높은 잔액을 가진 새로운 카드나 APR을 찾고 있다.

그 잔액을 당신의 오래된 카드로 옮기고, 어떤 카드도 그것의 전체 신용 한도의 30%를 넘지 않도록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약 45%에 도달하자마자 당신의 신용 한도를 낮추기 때문이다. 신용등급이 타격을 받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필수적이다.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나이 신용 카드가 훌륭한 와인과 같은 나이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신용 기록에 더 많은 주스가 제공됩니다.이 점을 감안할 때 새로운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스택을 하나의 카드로 낮추려면 가장 빠른 카드를 열어 두십시오.

실제로 많은 카드에 대해 승인 된 신청서를 갖기 위해서는 좋은 신용 기록이 있어야합니다. 예외적 인 신용 등급이있는 경우 신청서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벌금 또는 평균 신용 점수가있는 경우 신청서가 신속하게 승인 될 수 있습니다. 신용 불량 보고서가있는 경우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것이 귀하의 상황이라면 신용 불량이 인정된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언급 한 카드를 찾아야합니다. 적용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됩니다.이것은 불필요한 신용 질문을 생성하고 기존 시나리오에서 귀하를 승인 할 사람과 카드를받을 가능성을 최소화합니다.

이제 연회비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전히 검사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또한 보상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수량이 관리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정상적인 비용 수량 내에서 더 큰 금액을 제공하는 수량은 일반적으로 연회비가 있거나 혜택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금액이 매우 높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은행이 당신의 이익을 마음에두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 자신의 화폐 시나리오를 오랫동안 열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