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마누 지노블리

Manu Ginobli 이 사람은 그의 삶이 그것에 의존하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많은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을 더 잘 할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D 태도에 대해 팅커 너를 얻었다. 그는 게이머들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국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에서 올림픽 금메달로 이끈다.

Kobe Bryant 그는 사실 MJ나 Magic Hes가 전사의 정의라는 살인적인 충동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안전한 사이트 더 많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게임에서 Nobody는 Kobe Hes의 예비선거와 거의 일치하지 않으며, 그 3점 경쟁 전에 Bird와 같은 진정한 2위 Hes가 없다. Kobes의 검투사 사고방식으로, 다른 모든 사람들은 정말로 두 번째 베팅을 하고 있다.

특히 그것이 Killer Impulse와 관련이 있을 때.

가장 인기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오지 않아야합니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에 대한 매혹적인 점은 르브론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싫어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등 뒤에서이 저지를 보았을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멀어 질 것입니다. 당신이 변호하는 건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당신이 nba에 대해 원하는 것을 말하라, 그러나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필수적이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훌륭한 보호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그룹들은 거대한 수수께끼다. 누가 게이머들을 방어할 것인가? 포스트를 지키거나 리바운드를 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뛸 수 있는 행운을 빈다.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다.

다른 상황을 봅시다.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 타임, 야구에서의 5 회, 하키에서의 2 번째시기를 상상해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은 시나리오는 무엇입니까?

그는 몇 년 동안 직업이 될 수도 있고, 그래서 팀들이 이 드래프트에서 일찍 그를 넘겨줄 수도 있다.

기회를 제공했고, 워리어스는 11번 홀에서 도루를 했기 때문에 그 그룹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답은, 분명히, 4번 점수는 처음 세 가지 대안에서 얻기 어렵다는 것이다. 컴백이 자주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팀들이 끊임없이 달리기를 한다.

매 시즌마다 한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을 잃고 승리하기 위해 돌아온 비디오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약자가 많이 쓰러졌고 단순히 몇 점 차이로 지기 위해 돌아온 수많은 다른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

NBA와 함께, 당신은 보통 바로 행동에 들어간다. 게임의 완성으로 당신은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게임의 그래픽은 단순히 게임 플레이만큼이나 끔찍합니다. 플레이어 중 누구도 자신의 진정한 삶과 동등한 안전한 사이트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를 인식하는 것은 유니폼 뒷면의 이름을 확인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NBA 2K8에서 모든 정교한 정보는 감각적이었습니다. 비디오 게임 슬프게도 NBA 08은 유니폼에 바느질과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NBA 2K8에서 제공되는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이 게임에서 정확하게 표현된 게이머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문제 였지만 Kevin Garnett이 핑크색 양말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발언과 함께 지금 약속하지 않는 몬타 엘리스를 트레이드하기로 선택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잘 어울릴 수 있을 것이다. 두 경우 모두, 그는 11번에서 이용 가능한 게이머일 것이다.

케빈 듀란트는 NBA에서 뛰지 않았기 때문에 지난 여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이 목록을 거의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축하 행사에 참석하지 않고 그룹을 우승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냉담한 태도로 경기를 시작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오래된 MJ를 닮았습니다. 단순히 팀 동료들을 등 뒤로두고 방법에서 벗어나 자신의 일을할 수 있었습니다. 치명적인 득점자입니다. 이제 매직 존슨이 NBA 시즌 내내 듀란트가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그렇다면, 지옥은 정말 짧은 시간 안에 이 리스트에서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케빈 가넷 나는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목록을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이 남자의 강렬함은 전설적이다. 때로는 다른 게이머뿐만 아니라 가넷도 끓어 오르고 화상을 입는다. 최근에 개발 된 그의 입을 보아라.하지만 가넷은 실제로 신경 쓰니? 이 남자가 전사일 가능성은 없어 고베 외에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터프한지에 근접하지 못해 그리고,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은 현재 두 면에서 전설이야

구단주들은 블루스를 그만 울고 코치를 더 잘 할 필요가 있다.

훌륭한 팀 게이머들이 나서도록 하라. 하지만 각 팀에는 훌륭한 그룹 게이머들이 있다.

하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다.

그들은 수비가 승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를 보라. 믿을 수 없는 보호 선수지만 팀은 형편없는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할 수 있는 긴 선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