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victorypennants  

일부 은행은 신용 불량자를 위해 개발되고 특별 조건으로 제공되는 특정 요금 카드를 제공합니다

일부 은행은 불량 신용 차용자를 위해 개발되고 특별 조건으로 제공되는 특정 충전 카드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현금화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First Premier Bank는 불량 신용 차용자에게 낮은 이자율로 충전 카드를 제공하지만 즉시 승인됩니다. 골드 카드는 MasterCard 및 VISA를 통해 제공됩니다. 오차드 은행은 구매시 낮은 이자율의 플래티넘 마스터 카드를 제공합니다

이제 몇 가지 학생 신용 카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디스커버 학생 신용 카드는 1499 %의 구매에 대해 존경할만한 APR을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25 일간의 유예 기간을 제공합니다. 이는 꽤 좋습니다. 또 다른 카드는 Citi mtvU Platinum입니다. 대학생을위한 비자 카드 선택 많은 구매에 포인트 보상을 제공하며 1324 %의 APR과 6 개월의 초기 기간이 0 %입니다.

아, 그리고 이것이 확실한 승인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가스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신용을 가져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평균 신용보다 더 좋은 신용을 요구합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우연히 좋은 신용으로 이들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면, 이자율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큽니다. 나중에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결국 펌프에서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Discover에는 몇 가지 훌륭한 0 % APR 카드가 있습니다. Discover Student에서 Discover Tropical Beach Charge Card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카드를 찾을 수있는 약간의 검색을 통해 발견 할 수 있습니다.이 두 가지 모두 실제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있는 6 개월 무이자 입문 기간을 제공합니다. 관심은 값이 비쌀 수 있으며 6 개월 무이자로 기뻐할 수 있다면 기회에 뛰어 들어야합니다.

개인들은 그들이 쓰고 있는 돈이 그들의 돈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 같다 – 그것은 충전 카드 공급자로부터 온 것이고 상당한 가격(높은 이자율)으로 온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구성하기 위해 접근했다 (또한 주택 담보 대출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훌륭한 책)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개인 재정적 의무를 지니고 있었다. 나는 체크 아웃하기 쉽고 실용적이며 아마도 재미있는 책을 쓰고 싶었다. 나는 독자 현금화 들이 책을 완성하기를 정말로 원했다. (때로는 자금 조달과 관련된 비열한 일이 아니다)

신용에 대한 이자율은 다른 어떤 금전 거래보다 합리적으로 높습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는 고객이 매월 수량을 입찰하면 이자율을 크게 최소화합니다. 카드 소지자가 설정된 날짜까지 수량을 지불하지 않으면 발급자는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위약금을 방지하기 위해 신용 계좌를 보유자의 저축 계좌에 연결하여 연체 금액을 수시로 제공합니다 직불 카드로 지불한 수수료는 구매시 지불한 것보다 작습니다. 이는 직불 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실제로 돈 거래와 동일하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보상이있는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카드입니다.이 카드는 귀하의 생활 방식에 따라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카드는 일반적으로 귀하가 원하는 곳으로 가기에 충분한 정기적 인 전단지 마일을 얻기 위해 상당한 달러 구매를해야합니다.

일부 비즈니스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높은 연간 비용 및 등록 비용과 같은 숨겨진 비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연기 된 지불에 대해 매우 높은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잔액 이체에 대한이자가 0 인 카드를 얻는 것은 다른 것들에 대해 엄청나게 높은 수수료를 적용하면 돈을 절약 할 수 없습니다.

아무도 가장 좋은 사람은 없으며, 항상 카드를 과다 지출하고 과도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관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귀하의 경우에는 재정적 의무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재정적 의무 통합 고문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방문하여 그들의 사무실에서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수많은 선택권을 제공 할 것이고 빚을 가볍게 지불하고, 그것을 하나로 통합 할 것입니다. 단일 금융 의무 및 지불 할 수있는 년의 다양성을 최소화하십시오. 마찬가지로 괴롭히는 금융 기관 전화를 중지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용 계약자 – 가장 좋은 카드에는 마찬가지로 신용 홈 빌더 서비스라고하는 신용 기록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소지자가 등록 할 수있는 선택적 기능입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면 신용 카드는 비용 지불에 관한 보고서를 생성하고 장래 채권자, 다른 사람 또는 고용주가 미래에 설명 할 수있는 신용보고 회사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더 높은 이자율을 가진 카드를 검사할 수 있다.

그들에게 더 높은 이자율을 가진 카드는 정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