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victorypennants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계약서의 작은 부분을 읽어보십시오.

당신이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그들의 계약에 작고 면제를 읽으십시오 조건이 조금 혼란스럽게 들리는 경우에, 발견하는 것이 정말로 의미가 있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리고 만약 조건이 정말로 당신이 더 많은 수수료와 이익을 지불하게 만들 수 있다면,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획득하는 것은 더 많은 수수료를 위해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수수료를 위해 투자하는 것이다.

아마도 3 개월 후에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전환하고 상자에 스낵 카드를 위치시키고 매월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해야합니다.

찾을 수있는 모든 카드는 신용 한도를 사용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온라인맞고 여 제공되어야하며 이것은 사람이 절대로 통과하지 않아야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한도를 초과하게되면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대해 약간의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경향이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심지어 나보다 더 높은 요금을 부과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한도를 초과 할지라도, 당신에게 실제를 준 카드 발급 기관은 당신이가는 순간에 당신의 획득을 거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한도를 초과하지만 그들은 또한 당신의 청구서를 받은 후에 당신을 심하게 때릴 것이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획득하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아래로 유지하십시오

선불카드는 오늘날 큰 유행이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종종 재정적으로 위험한 전통적인 신용카드에 대한 더 나은 대안으로 그것들을 찾고 있다.

후자의 모든 필수적인 특징들로 가득 차 있고 선불 신용카드를 위험하게 만드는 어떤 것들이 없다면, 개인은 아마도 사람들이 선불 신용카드에 대해 격찬해서는 안 될 이유가 전혀 없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선불카드를 얻으려고 노력해야 하는가?

선불 카드는 정확히 그들이 나타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구매 자금을 위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그것에 현금을 넣어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얻고 가스에 돈을 지출 할 때 $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것처럼, 당신은 카드에 돈을 넣지 않을 경우, 당신은 실제 이익을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 지출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모든 소매 업체가이 카드를 수락 할 수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하십시오. 즉시 무언가를 사기 위해 이사하기 전에 카드에 자금을 입금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이 그것을 다시 사용하기 전에 그것에 거품을 내는 균형을 이롭게 한다.

당신이 이것을 더 많이 관리할 수 있을수록, 그것은 당신의 신용 순위를 고치는 데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 단지 그 분 카드가 치료 없이 당신의 신용을 모두 고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라. 왜냐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이다.

모든 잔액 이체 제안 무시 – 대부분의 온라인맞고 수수료 신용 카드가 잔액 이체 거래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사실이지만, 아마도 신용이 우수하고 의무 소득이 있는 경우 최고 신용 카드 제공 업체가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연회비와 높은 이자율을 지불하고 연회비없이 잔액을 새 카드로 이전하는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이 0 %의이자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단지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수의 명백한 0 % APR 카드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다면 0 % 이자율을 얻음으로써 매월 식량 원을 절약하고 현금을 사용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드에는 도입 기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0 %이자를 가져 와서 새로운 계정 소유자를 유혹합니다.

GFC가 세상을 강타했을 때 사람들의 습관이 바뀌는 것을 관찰 했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 바뀌 었는지, 또는 그들이 GFC 이전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당신이 원하는 그들을 나열, 해당 웹 사이트, 호소의 순서로 그것은 수동으로 구매 작업의 작은 지점이 될 수 있습니다 (펜과 종이로) 시간에 4 ~ 5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해야, 다음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전략을 만들 때 대출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방법으로 당신은 같은 정보를 다시 채우는 반복을 잘라

낮은 이자율을 가진 신용 카드는 낮은 설정 이자율 기간이 낮은 입문 APR 고정 이자율 카드가 삶의 방식에 대해 낮은 이자율을 유지하는 경우에도 제공됩니다

경험 가난한 신용은 분명히 당신의 빚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일단 그것이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3 년에서 수년 (제한의 상태)에 머물 것입니다 컬렉션과 이야기하면, 평균은 약 7 긴 시간입니다 제한의 키가 만료되면 채권자는 쇼핑객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빚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고소 할 수없는 것처럼 거의 할 수 없습니다. 가장 좋은 결정은 지불 평야를 마련하는 것이다. 지불 평야는 확실히 그것을 갚기 위해 필수적인 것을 감당할 수 있고 동시에 당신을 재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