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또 다른 요인은 제휴 마케팅 조직을 진정한 비즈니스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결코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을 진정한 비즈니스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수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그들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예측하지 않을 때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전공하라, 당신의 서비스를 진정한 서비스처럼 대하라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실제 조직처럼 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한 기술을 계획하고 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도도그래프 http://graphgame1.com 행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제휴사 수익이나 사업 이익이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당신과 나처럼 처음에는 거의 시작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그들을 진짜 회사처럼 대하기 때문에, 그들의 조직은 성장할 수 있습니다.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다양한 방법으로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합니다. 당신은 어떤 아이템도 재고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어떤 주문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어떤 것이든 개인들이 구매하기를 원하게 만드는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해서 그 아이템을 구매하면 당신은 커미션을 만듭니다. 그것은 모두 즉시 완성됩니다.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환상적인 현금 거래를 할 수 있다.

당신은 하루에 500달러를 벌 수 있습니까? 모든 것이 마케팅 품목의 종류, 제품 속도, 제품 판매 페이지, 마케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데 문제가 없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짜리 전자책으로 현금을 벌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말 그대로, 다양한 제품을 선택하여 제휴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고객에게 조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품목(품질 관련)만을 선택하기 위해 이 사진을 호출합니다.당신이 그 회사에 링크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상인 또는 다른 서비스 공급자와의 관계 방문자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해서 결과적으로 그 상인으로부터 구매를 할 때, 당신은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요금에 따라 커미션을 받는다.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도도그래프 http://graphgame1.com 분야의 잭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튜토리얼을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을 조사하고, 멋진 것들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난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믿기만 하면 지쳤어.세 번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사업 제휴 마케팅의 모든 것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추가적인 비용과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필요로 한다(당신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 당신에게도 마찬가지라고 믿는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무료 홍보에 대한 위험이 있다.

다른 개인 제품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현금을 투입하고 그 후에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현금을 투입하지만 모든 노력은 절대적인 거절에 해당하거나 나쁜 판매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그 위협을 감수하고 싶습니까?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최소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으로 매우 적은 수의 반품만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 판매마다 정산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의뢰나 판매량에 따른 보상이 아니다. 단지 돈이 없다.만약 당신이 키워드 리서치 스터디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트래픽을 만들어내는 가장 좋은 기술이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은 재미있는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들의 대화에 참여하고, 당신의 좋은 친구 목록을 증가시키고, 당신의 친구를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추천할 수 있다.

제휴사 제품 페이지에 100안타를 치면 세일즈를 받을 수 있지만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상상해보세요. 이 작은 그룹의 개인으로부터 많은 매출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올바르게 대했다면 이메일 목록을 계속 작성 및 육성하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의휠이 회전하고 있습니까? 이게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