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많은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광범위한 선수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명의 주니어 선수는 많은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광범위한 선수다. Johnson은 NBA 훈련 캠프가 2010-2011 시즌에 문을 열었을 때 23살이 될 것이다. 이것은 아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도 그를 NBA 최고의 유망주들에게 가장 성숙하게 만들 것이다. 그는 외적으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좋은 리바운드 선수일 것이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드는 능력은 촌스럽고 수공예적인 조명을 개선하기

매버릭스는 압박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보였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물리칠 공격력을 가져서는 안 되며 스퍼스 라인업에서 G마누 지노빌리를 추가하고 챔피언십 경쟁자가 될 수도 있다.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그들이 흑백 사이클링 유니폼을 입은 추가 팀이 되도록 그를 제거하라. 그들의 나머지 노쇠한 명단은 마누스를 쓸모없게 채울 수 없을 것이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르 오돔과 함께 팀에서 뛸 때, 비눔이 많은 득점을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는 공격을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효과적이다. 그는 높은 필드 골 비율을 가지고 있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훌륭한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그의 직업에서 그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의 조합은 차트에서 상승하고 있다.

월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 없는 농구 규범을 가지고 있다.

SEC 올해의 선수 – 월은 여전히 성장의 여지가 많다. 그의 다음 단계의 천장은 그가 최고의 점프 음료를 개발한다면 지옥이 막을 수 없는 무제한이다. 나의 # 2 전망 – Evan Turner – 능력의 유형과 함께 포인트 가드가 너무 반복해서 돌아 오지 않기 때문에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고등 교육에서 나오는 팡파르에서만 Wall과 경쟁했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영했지만 Favors 시즌은 실망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그는 엘리트 재능의 번쩍임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매우 재능있는 최전선 다행스럽게도, 그의 물리적 도구는 프로 게임을 디자인한 재단사를 먹었습니다. 그의 운동 능력과 바구니를 따라 폭발성은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다른 빅맨을 통해 일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요구한다면, 그들의 최고의 내기는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약간의 성취를 원할 것이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따라 여행한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할 수 있다.

11 크리스 트렌트의 복귀 08-09년에는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 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0으로 패한 이후 크리스 폴은 무관하다. 폴은 NBA의 최고 점수가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라는 이유로 2010년 시즌에 마침내 왕좌를 되찾을 것으로 보인다.

82 게임 십자군에서 가장 많은 행동을 취하십시오. 우선, 앉아있는 TV 패키지로 손상된 경우 수십 개의 게임이 되기 위해가는 숫자는 매일 볼 수 없습니다. 가장 좋은 본능은 지금 게임을 놓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는 NBA League Pass 패키지를 마무리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라이브 액션을 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존 월 – 지붕을 통해 거꾸로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가드 번개 빠른 속도와 체육관 능력을 뛰어 넘는 64에서 벽은 옷감 라인에서 살아야합니다.이 능력은 또한 그를 셧다운 수비수로 만들어야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매우 날카 롭고 과거의 매우 높은 비율에서 공을 돌리는 것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그렇더라도 Wall은 재능 수준을 사용하여이 목록에서 더 높아야합니다. 하지만 그가 먼저 우리에게 증명하게 해줘.

Steve Nash 이것은 당신이 엉덩이를 걷어차 줄 수 있다고 생각할 필요가 있는 작은 사람일지도 모르지만 Hes 무자비한 Nash는 제거를 거부하고 그의 마음을 밖으로 놀립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순간에 샷을 치는 것을 즐기고 그 과정에서 지옥 미소를 짓습니다. 그는 지금 36 세에한 발짝 내딛을지도 모르지만 간신히 그리고, 그의 배꼽에 불은 여전히 타 오르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만약 여기 있는 전사들이 큰 사람일 경우,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nba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할 것이다. 이 사람들은 약간 성취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쫓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68세의 나이에, 그것은 종종 드래프트에서 긴 시간이다.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인터넷 기반 매장에 의해 계산됩니다. 슈퍼 스타 코비 브라 이언트는 그의 경력에서 11 번 올스타 주위에 있었고, 그의 No24 레이커스 저지는 이미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