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5 단계 – 자금 조달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 자산은 마케팅 및 자금 조달의 비즈니스입니다.

5 단계 – 결국 자금 조달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부동산은 마케팅 및 자금 조달의 사업입니다. 모기지 및 금리 및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금융을 사용하여 제안을 협상하고 부동산을 판매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다양화할 것인가? 기본적이고 다양한 부동산 투자 방법 따라서 구매, 제공 또는 구매 및 보유 대신 전체 판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자금 조달, 합작 투자, 프로젝트, 대상, 간략한 판매 및 기타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의 대부분은 표준 구매 및 보유 또는 구매 및 제공보다 재무 투자에 더 빠른 수익을 가져 오는 경향이 있으며 경우에 따라 자신의 자본을 포크 아웃하거나 아마도 대출을 받다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나에게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그 거래를 찾는 방법을 보여준 책은 어디에 있었니? 좋아, 우리는 법원 집에서 이름을 찾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천효성해링턴 회계사들을 부르고, 전문가들을 부르고, 변호사들을 불러.

물론 제안도 있었지만, 단지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아끼려는 판매자들도 많았고, 아니면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믿었던 사람들도 많았는데, 아마도 그들의 집이 너무 놀랍고 중요했기 때문일 것이다.

당신은 투자자로 직장에 남아 있어야하고 투자 사업 전략을 가지고있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플러스, 당신이이 조직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경우, 다음 서비스처럼 취급하십시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설립 소유자는 서비스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하나를 가지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노트북 인천효성해링턴 종이 또는 파일에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임무에 당신을 유지하기 위해 하나가있다

끊임없이 또 다른 부동산 금융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유지하고, 지식과 진전을 유지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있는 기초입니다.

효과적인 장기 부동산 금융업자를 살펴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주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그들의 방법을 이익으로 돌리지 않는다. 그들은 처음에 수동적인 소득 재산 포트폴리오를 개발한다.

그리고 타이밍이 맞을 때 낭비한다.

이것은 사실상 누구나 설계할 수 있는 기술이다.

임대인들이 집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실제로 화가와 카펫 층을 고용해야 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소득을 창출하거나 세금을 최소화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Equity 부동산 투자 신탁(REITS)은 전국적으로 주택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구조 등을 구입한다.

수년 동안 투자자에게 개발과 전형적인 배당 소득보다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일관된 연예인이었습니다. 주식은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었습니다. 재산이 싸 졌을 때 Simon Residential 또는 Commercial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Trust 그리고 그 후에는 아주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집을 구입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당신이 앞으로 나오고 진정으로 좋은 돈을 만들고 싶어, 당신은 시장 동향을보고 이것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실제로 전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계속 감소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 그래서 부동산 비율이 영원히 낮은 좋은 동향을 발견

지난 50 년 동안 일반적으로 행해졌 던 것처럼 기존의 요구 사항에 따라 투자하는 두 가지 투자 옵션에 대해 2 만 달러의 주머니에서 10 년간의 금융 투자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드문 금융 상황, HEAVY 활용 (빌린 현금) 포함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들은 고용의 위치와 함께 안정성을 가지고 있으며, 토끼처럼 뛰어 다니지 않고, 다양한 위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안정성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탑승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주요 비밀 중 하나입니다.

주택 구입을 고려하기 전에 좋은 제안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앞서 나가고 실제로 훌륭한 돈을 벌고 싶다면 시장 패턴을 살펴봄으로써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전국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증가하므로 주택 가격이 영원히 낮은 큰 추세를 발견하십시오

나는 나의 (가격이 비싸고 불편한) 집주인의 오디세이를 제공하면서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이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똑같은 위치에 있었다.

당신은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수리 작업을 직접 할 것으로 예상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돌볼 수 있는 몇 가지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