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victorypennants  

이제 이것은 아마도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바가지일 것이고 정말 슬프다.

이제 이것은 아마도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가장 중요한 바가지일 것이고 그것은 정말 슬픈 일이다. 왜냐하면 이 훈련의 한 부분이 빠져있기 때문에, 그것은 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들이 그들의 서비스를 실패하거나 중단하도록 촉발시킨다. 그렇다면 이 다단계 마케팅 사기는 무엇인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ns-pro.net 그것은 단지 그들의 조직을 위한 새로운 단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일 뿐이다.

상위 5%는 모든 방법을 다 써버렸다 – 상위 5%는 막대기 능력을 필요로 하는 것이다. 상위 5%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개인의 발전이다. 내가 살면서 실제로 들은 사람들이 더 많다. 그것은 끊임없이 이런 식이었고 항상 이런 식일 것이다. 우리는 상위 5%로 올라가기 위해 우리의 믿음을 수정해야 할 것이다. 예외 없이 상위 5%는 누군가가 말을 듣지 않는다. 당신이 일을 원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말할 수 없다; 그것은 Ponzi 계획 또는 피라미드 찢어진 것입니다. 정말 거대한 6 자리 수입을 올리고 더 큰 성공 수준에 도달한 사람들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피라미드 사기에서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식별합니까? 너도 알다시피, 네가 그것을 고려할 때 그것은 정말 간단해. 너는 단지 마음을 열고 많은 질문을 할 필요가 있어. 어떤 경우에는 특히 사업을 다루는데 있어서 의심스럽고 불확실한 것이 좋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를 알게되면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하고 있는지 이해하기를 원할 것입니다.이 일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며, 몇 달이 걸릴 수도 있지만, 일단 좋은 휴가를 시작하면 아이들을 좋은 여행으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그것은 그들의 결정이다. 당신은 그들의 팔을 비틀고 있지 않다. 당신은 어떻게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는가? ?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에 가입 한 이유는 다단계 마케팅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을 고려해야하지만 예상보다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로프를 발견했을 때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개인들이 사물을 간과하고 가장 실질적인 것을 놓치는 경향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인생의 가장 큰 함정을 떠나려는 노력에서, 나는 새로운 종류의 서비스 사람들, 즉 실제로 워크 어웨이 수입을 개발한 사람들을 발견했다.

거절을 당신의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아니오, 그것은 사람이 당신 http://sns-pro.net 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또는 당신이 그들보다 열등한 어떤 방법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거절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또는 당신은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이라고 말할 수있는 것보다 더 빨리 게임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당신은 판매에 더 나은 하나의 행동으로 거절을보아야하거나 귀하의 비즈니스에 새로운 공급 업체를 모집하는 것에 대해 더 자세하게 설명해야합니다 오래된 진술, 다른 스트로크가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 당신이 제공하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흥미를 줄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을 끌어 들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거부는 당신의 좋은 친구입니다. 상위 5 %는 모든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최고에 도달하는 것은 막대기 능력이 필요합니다. 최고로 올라가는 가장 좋은 방법 중에는 개인적인 발전이 있습니다. 내 인생에서 실제로 들었던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이것을 계속해서하고 있으며, 이것을 계속해서 할 것입니다. 우리는 패러다임 전환을해야합니다. 상위 5 %에 오르기위한 우리의 생각을 구체화하십시오. 예외없이 상위 5 %는 누군가가 당신이 일하기를 원한다고 말할 때 듣지 않는다는 것을 간단하게했습니다. 그것은 Ponzi 계획 또는 피라미드 사기입니다. 실제로 엄청난 6 자리 수입을 올리고 더 큰 성공 수준에 도달 한 사람들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단지 요금을 지불하고 싶지 않습니다 – 어떤 조직에서나 지불해야하는 요금이 있으며 다단계 마케팅은 다양하지 않습니다 들어보십시오 우리가 말하는 비용은 제품 / 서비스 비용이 아닙니다 Heck, 우리는 매일 서비스와 제품을 구입합니다 전화 서비스, 전기 서비스, 식료품 점, 비타민, 개별 관리를 구입하고 목록은 계속됩니다 우리가 논의하고있는 비율은 TV, 우편 편지, 전화, 관계 구축 및 단순히 편의 구역에서 벗어나는 것에 대한 두려움 – 상위 5 %는 편의 구역 증후군에 대한 걱정에 직면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걱정을 극복하고 센터 당 5 위까지 올라갔습니다.

때로는 자연스럽게 이것은 정기적 인 수입을 올리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추가 금액을 벌기위한 환상적인 아이디어는 당신의 대리인이 당신과 똑같은 방식으로 당신 밑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각 판매에 대해 약간의 돈을 벌 것입니다. 당신이 모집하는 각 개인은 아무것도하지 않고 만들 수있는 추가 현금입니다.

이제 우리가 커미션을 받는 방법은 개인들을 추천 마케팅 사업에 최종적으로 참여시키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설명하는 모든 제품들에 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