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victorypennants  

사람들은 하루 종일 카드를 닫는다. 단지 잔액이 없다.

사람들은 단순히 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신용카드 루 종일 잔액이 없는 카드를 닫습니다. 복잡한 이유를 이해하지만 독서는 신용 비율이 낮아지기 때문에 단순히 프로필을 손상시킵니다. 잔액이 없는 계좌를 유지하십시오. 다른 것은 없지만 비상 사태가 발생하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내 친구에게 말한 것을 신용카드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다. 내 기사의 제목에 따르면, 나는 신용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좋은 소비자 신용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당신의 카드는 당신의 재정에 도움이 되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고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이미 신용 카드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훈련 된 카드 습관을 채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와 함께 한 가지는 비디오 게임이 일반적으로 은행 설명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가 종종 무료 돈으로 간주한다는 것입니다. 신용 기록 차용자를위한 신용 카드가 이상한 해결책 인 이유입니다.

신용 점수가 떨어지면 충분한 시간에 공물 카드의 월별 지불을 설계하여 신용 평판을 천천히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불을 놓칠 때 의식이 필요하고 이미 높은 이자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때까지는 사람이 속도를 다시 낮추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청구서를 상환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당신이 빚을 지게 될 것이고, 높은 비율의 미납 잔액에 고용될 것이다.

선불 신용 카드는 그렇게 지명된다 그들은 일반적인 신용 또는 책임 카드 같이 기본적으로 일한다; 잠재적으로 그들은 고급에서 지불된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신용은 선불 카드로 성취되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써야 한다; 그것은 꽤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선불 신용 카드가 일반적인 충전 카드보다 더 편리하고 더 바람직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이런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지출은 부족을 제공하기까지 갈 수 없다.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저축 계좌에 미리 입금했을 수도있는 금액으로 지출하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과소비하는 경향이 있거나 지출을 통제하고 싶다면 선불 카드는 훌륭한 카드입니다. 사람 그래서, 당신은 어디에서 사람들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제 몇 가지 학생 신용 카드 제안을 설명합니다 발견 학생 신용 카드는 1799 %에서 구매에 상당히 좋은 APR을 제공합니다. 또한 실제로 좋은 25 일간의 유예 기간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카드는 Citi mtvU Platinum Select 비자 카드입니다. 많은 구매에 포인트 보상을 제공하며 1424 %의 매우 낮은 APR과 6 시간의 0 % 도입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간 수수료를받지 않기 위해 APR을 지불하십시오 – 수수료 카드가 없는 것으로 광고된 일부 은행 플라스틱은 영구적인 무료 기능을 제공하지만 터무니없는 연간 비율을 청구하여이를 보완합니다. 월간 모든 계좌 잔액에 대해 연간 요금을 부과하는 속도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연회비가 훨씬 적은 APR이 더 나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눈에 띄는 것은 한도의 저주에 빠진 숙녀였습니다. 그녀는 금융 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 된 한도 증액 편지를 받고 여분의 현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이있을 수있는 상황에 도달했습니다. 그녀의 공급자는 또한 카드를 거절하지 않고 한도를 초과 할 수있었습니다. 그녀의 신용 한도는 거의 실현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 1000에서 $ 4500로 증가했습니다. $ 7500의 확립 된 한도로 해외 신용 카드를 결제하려고 시도하지만 좋은 신용 등급으로 돌아가는 이상적인 경로를 포함하는 옵션을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카드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높은이자가 부과되고 카드 주변에서 사용할 수있는 제한된 신용 고려할 가치가있는 3 가지 옵션

돈을 벌 수있는 틈새 – 오아후에서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혜택은 우리 모두가 원하고 원하는 가솔린 이점입니다 – 한 달에 상당한 돈을 생각해보십시오 – 지금 당신이 1 % -5 % 구매 리베이트를 즐길 수 있다면; 매년 저축하시겠습니까? 개인에 관한 한, 그것은 가스 탱크 전체의 가치가 있는 저축이 된다. 광고는 당신의 가족 안에 몇 명의 사람들이 저축을 운전하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고객에게 무엇이 옳은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

당신의 라인에 있는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통해 공기를 허락할 것으로 기대하는가?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다를 가능성이 있는 추가 구매를 기꺼이 할 것인가?

대부분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이자율은 높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중에 일할 때 펌프에서 보는 것과 비교하여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쉬운 옵션 임에도 불구하고 이자율은 사용하는 회사와 관련하여 약 11 % ~ 20 %가 될 수 있으며 혜택 유형은 사용 가능합니다 펌프 가격이 250 달러 인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