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victorypennants  

다른 카드들도 마찬가지로 보상이나 가입 혜택 포인트를 사용한다.

다른 카드들도 마찬가지로 보상이나 가입 혜택 포인트를 사용한다.

잔액 이체에 대한 0파운드의 이자에서 보상으로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도록 노력하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거래로 눈을 멀게 하라. 거래가 너무 커서 진짜가 될 수 없을 때, 그것은 새로운 충전 카드를 받기 전에, 당신이 훌륭한 인쇄물을 매우 잘 읽었는지 확인하고 카드를 포함한 요금에 유의하라.

당신이 이해해야 할 또 다른 것은이 카드가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위해, 보호 된 충전 카드를 얻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하지만 여전히 당신이 안전하지 않은 것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해 더 많은 것을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대출자들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한도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한도에서 공연하는 것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드결제 당신이 당신의 재정을 적절하게 처리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우리의 신용 한도를 벗어나서 살아서는 안 된다. 그래서 3개의 신용 카드에 한도를 초과할 요소가 없다.

Allison 당신은 충전 카드 Stressbusters라는 책을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카드를 자르는 데 필요한 모든 이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하지만 개인이 충전 카드를 받아서는 안되는 상위 3 가지 이유로 좁힐 필요가 있다면, 그들은 무엇입니까?

그럼 이 제안들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사전 승인 된 무담보 신용 카드는 단순히 신용 기록을보고하고 FICO 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 이상의 역할을해야합니다. 훌륭한 무담보 카드는 또한 큰 금전적 의미를 가져야합니다. 종종 발견 할 수있는 소득에만 의존해야한다는 걱정은 개인이 신용 카드를 뛰어 넘는다 경제적으로 가난한 집에 넣을 것입니다

당신은 신용의 접근성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특히 긴급 상황의 시간에 당신과 함께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또한 당신이 길을 따라 굶고,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보았거나, 단순히 무언가를 즉시 지불해야하는 경우에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충전 카드는 이러한 대부분을 할 수 있으며 카드의 형태로만 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을 위해 편리하게 제공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은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에 관해서 도움이되지만,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대부분의 시간을 의존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구입하려면 마찬가지로 제공 크레딧의 다른 소스를 사용하거나, 더 나은 아직, 다른 카드를 얻을 필요가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은행이 당신의 이익을 가슴에 품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 자신의 통화 상황을 오래 그리고 열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드러낼 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잘 믿고, 그들이 내가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이 좋고 2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이 훨씬 좋지만 3 장 이상의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이 제안되지는 않습니다. 신용 금융 의무를 지불하는 원천을 항상 고려해야하며 모든 비용을 어떻게 지출할 것입니까? 매년 트리뷰트 카드는 연회비를 청구합니다. 당신은 은행에 신용으로 연장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요금을보고 비용이 당신에게 부담이되지 않는지 평가하십시오.

이 신용 카드는 보안 또는 보안되지 않은 카드를 얻는 것이 더 쉽지만 하나를 선택하는 데 여전히 관심이 있습니다.이 카드는 해당 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editOne Bank는 VISA Platinum 신용 카드의 미주 주요 회사 중 하나로서 비용이 많이 듭니다.이 자체는 서브 프라임 신용 카드의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이기 때문에 미국 경제의 기존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CreditOne과 First Premier Bank는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유료 카드로 시장을 공략했습니다.

연간 요금이 부과되는 카드를 방지하십시오. 발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신용 기록을 가진 오랜 고객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요구를 기꺼이 구체적으로 승인할 것이라는 것에 놀랄 것이다.

다음 조치는 최소 잔액 이상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최소 금액을 지불하는 것은 천천히 (또는 신속하게) 부채를 축적 할 수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최소 지불 금액의 최소 3 카드결제 배를 지불하려고 노력하십시오.이 방법은 매월 구매에 대한이자 이상의 것을 갚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신용카드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규율된 카드 습관을 수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충전 카드의 문제들 중 하나는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그것을 무료 현금으로 본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당좌 예금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의 표면적으로, 나쁜 신용 채무자들을 위한 신용카드가 이상한 서비스처럼 보이는 이유다.

옵션 # 2 두 번째 기회 충전 카드를 얻으십시오. 사용 가능한 크레딧은 약 15000 달러 또는 300 달러가 될 것입니다.하지만 이것은 게임에 다시 참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제 궁극적 인 기술이나 허점이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