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이제 여러분이 진심으로 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세요; 그것은 매우 힘든 일이 될 것입니다.

이제 진지하게 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세요; 그것은 매우 힘든 일이 될 것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꽁머니 입니다. 디비전 1 농구 선수들의 12%만이 NBA에서 경기를 계속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디비2와 디비3 게이머로 구성되어 있고 전세계 선수들이 훨씬 더 기회가 적 꽁머니 다면, 그것은 단지 디비 1 게이머일 뿐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이것은 결코 누군가를 만류하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게 하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당신이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이 그것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환상적인 자연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한다.

그들이 가장 호의적인 논쟁의 대상이 될 수도 있지만, 그들이 무엇이라도 될 것 같으나, 남부 플로리다 르브론스의 밖에 있는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선택을 발표하기로 선택함에 따라, 적절하게 “The Decision”이라는 이름의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마리오 찰머스는 그 점을 뛸 것으로 기대된다. 비록 그는 2년 동안 어떤 대단한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그는 여전히 nba 기준에서 정말 평범하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34개의 도움을 주었다. 이 숫자는 그가 경기 32분 동안 10과 49분에 그의 초보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그래,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 있어서 현재만큼 많은 인정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와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불쾌감을 주는 숫자는 많은 다른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실질적으로 모든 분류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산출물은 여전히 감사해야 하고 그룹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적인 위치에 있는 그의 존재를 설명해야 한다.

1991-92 시즌 더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방어했다. 그들은 마이클 조던이 다시 한번 결승 MVP로 뽑힌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 팀을 이겼다.9) 타이케 에반스–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신인 프로젝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 평균화 (Oscar Robertson, Michael Jordan, LeBron James는 나머지 3) 2009-2010 시즌에서 올해의 신인상을 거머쥔 이유 쉽게 알 수 있는 첫 걸음과 빠른 표면으로 멋을 낸다.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 중에서, 그는 그가 지속적으로 농구공을 쏘지 못하는 것이 때때로 그에게 코트에 대한 노력 부족과 성숙함이 그를 9위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을 때, 그는 보호막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바이넘은 실제로 그의 직업 내내 부상과 싸워왔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그는 2015년에 65개의 비디오 게임을 하고 각 게임당 평균 15점, 83개의 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하였다. 올해 그의 수들은 떨어졌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되어왔다. 각 게임마다 같은 분들을 하지 않는다.5위 – 덴버 너기츠의 스몰 포워드인 카멜로 앤서니는 최근 2010년 2월에 열린 NBA 올스타 경기에서 포인트 선수 챈시 빌럽스와 함께 선발투수로 뽑혔다. 그는 올 11월에 열린 비디오 게임에서 50점 이상을 득점한 비디오 게임에서 19점을 득점했다.일럽스는 30점을 받아 같은 게임 플러스에서 50점과 30점을 넘기는 제3의 NBA 듀오 지위를 부여했고, 구단주는 평범한 선수들에게 거액의 현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은 블레이크 그리핀과 함께 LA 클리퍼스와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셔츠는 무엇인가? 당신은 반응을 이해합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초조해하지 마세요. 우리는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NBA 팬이고 당신이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산다고 믿는다면, 당신이 결코 원하지 않는 것은 위저즈에서 6번째 남자를 위한 저지를 사는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이 NBA 팬일지라도, 당신은 가장 인기 있는 NBA 셔츠를 갖고 싶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