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victorypennants  

통합 시 고려해야 할 핵심 사항은 눈의 속도입니다.

통합시 고려해야 할 핵심 포인트는 눈금입니다 전체 카드의 연하장 통합 대출 이자율과 카드의 이자율을 비교해야합니다 새로운 카드를 사용하여 만드는이자는 기존의 블랙 잭 카드에 대해 지불하는 결합이자보다 낮아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 카드를 통합한다는 논쟁을 부정합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신용 카드 또는 충전 카드와 같은 기본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그렇게 이름이 지정됩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현금화 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신용은 선불 카드와 함께,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지출하는 것을 포함; 그것은 매우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불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충전 신용 카드보다 더 편리하고 더 선호하는이 카드와 함께, 당신의 지출은 당신을 우편으로 날짜에 갈 수 없습니다 부채로 인사 장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개인이 서비스에 미리 입금 한 금액에 대해서만 지출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일반적으로 지출을 초과하거나 지출을 통제하려는 경향이 있다면 선불 카드는 개인적으로 인상적인 카드입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까?

이점을 다시로드하고 신용 카드가 선불로 지불하는 마지막 기능은 편리함을 다시로드하는 것입니다. 물론 카드를 선택한 사람은 누구나로드 돈을 매우 까다롭게로드 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가장 좋은 카드는 수많은 재장전 파트너를 가지고 있어서 고객들은 그들이 필요로 할 때 그들의 계좌에 현금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그레이트 카드는 월마트, K마트, 타겟과 같은 주요 소매상들과 식료품과 약국 스노우체인들을 통해 재장전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렇다면, 왜 다시 선불 마스터카드를 얻어야 하는가?

신용이 좋지 않은 사람들을 염두에두고 설계된 많은 사람들은 파산을 겪은 많은 사람들이 추방 직후에 끝나는 회사의 특정 수의 제품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이러한 제안은 매우 좋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들은 실제로 좋은 거래가 아닙니다. 최소한의 신용 한도, 천문학적 인 이자율, 보유자가 연회비를 지불해야하는 것 이상입니다. 감사하게도 신용 카드에 대한 규정이 있습니다. gobt에 의해 자리를 잡았습니다. 카드 발급 기관은 이제 시작 회비를 포함하여 선불 금액을받습니다. 선불로 125 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125달러의 즉석 차변이다. 이것이 선불카드가 멀리하는 것이 좋은 이유다.

카드사는 연회비(첫해)와 월정 현금화 비(첫 달)가 초기 차입 한도에 어떻게 부과되는지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다.

이는 처음에 공물 카드가 실제로 당신의 신용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기위한 총 비용 계산하지 않음 – 각 플라스틱 옵션에는 비용 및 요금과 관련된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연회비는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카드를 구입할 때 총 소유 비용을 계산해야합니다. 각 카드를 사용하여 실제로 소비하는 것이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카드는 일반적인 신용 카드처럼 작동 하지만, 지금 자금은 저축 잔액의 몫으로 제공 일반적으로 50% 또는 100%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1,000 저축 계좌, $500 또는 $1,000 신용이 실제에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카드 소유자가 정기적으로 지불 하는 한, 저축 계좌는 결코 건드리지 않습니다 신용 카드의 많은 나쁜 지금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십시오 그러나 다양 한 신용 기록을 달성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계속 하 고 싶을 것입니다. 몇 가지 규칙, 신용 카드가 5 개 이상인 경우 절단을 시작해야합니다.

연간 수수료 없음 대신 건강한 APR 지불 – 수수료 카드가 없는 것으로 광고된 일부 상점 카드는 영구적인 수수료 기능을 제공하지만 터무니없는 연간 비율을 부과하여이를 보완합니다.이 이자율을 기억하십시오. 매월 모든 계좌 잔액에 대해 매년 지불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수수료가 있는 금융 정보와 훨씬 작은 APR이 실제로 더 나은 옵션입니다.

제안되는 보상 체계를 조심하십시오. 첫째, 매일 보상을 얼마나 많이 지출해야하는지 알아 내야합니다. 둘째, 보상이 제공되는 보상이 삶의 방식에 맞는지 알아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대부분의 경우 일반 카드보다 4 월 및 연회비가 높으므로 보상으로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있게되도록 도와야합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은행이 그것이 증가할 때 가장 이익을 염두에 두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이 개인화된 재정 상황에 오래 그리고 어려운 것으로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많은 사람들이 잘 생각한다.

그들은 내가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알아야 할 것은 이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훨씬 더 나은 획득 기회를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