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다른 조직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개발에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제휴 마케팅은 단순히 어떤 조직처럼 개발에 약간의 시간이 걸릴 당신은 당신의 제휴 조직에서 어떤 거대한 달러를 빨리 얻을 것으로 예상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아트 당신의 제휴 비즈니스가 성공하기 위해 준비와 준비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노력을하고 아직 결과를 보지 않은 경우, 실망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트랙에 있음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은 이미 일부 활동을 수행하여 올바른 트랙에 있습니다!

보다 신속하게 제품을 제공하려면 저렴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개인이 10 달러 미만으로 구입할 수있는 제품은 분명히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뛰어난 거래로 비용을 제시하고 고객이 지불해야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상점에서

당신 오피아트 은 당신이 당신의 가입 품목 페이지에 100 명의 명중을 얻는 경우에 당신은 판매를 얻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전자 우편 명부에있는 100 명의 구독자가있는 경우에 당신은 아마이 작은 개인의 그룹에서 판매를 다량 얻고있을 것입니다 – 특히 당신이 그들을 대우 한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전자 우편 명부를 경작하고 육성하고, 그들은 당신에게서 일관되게 구매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개인의 경우, 그들은 짐승 판매를 얻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홍보하는 제휴 품목으로 하루에 $ 1,000- $ 2,000, 심지어 $ 3,000을 벌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말하면이 수입 수량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 중 일부에 가입 한 후에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검색하여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각 제품이 지불 할 금액과 잔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틈새 제휴 마케팅에 자신을 설립하고 우수한 고객 기반을 가지고있을 때, 다양하고 독특한 인구 통계를 그릴 수있는 틈새 시장의 다른 측면을 생각하기 시작하십시오. 이제 일부 고객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인터는 실제로 꽤 숙련 된 경우에도 몇 년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트랙에서 제휴사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제안을 계속 읽고 필요한 곳마다 명심하십시오 웹 사이트, 당신은 항목 평가를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판매하려고하는 제휴 항목에 있어야합니다 평가가 끝날 때,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후에는 단순히 그 리뷰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차이점은 주요 소득자는 그들이 대표하는 웹 사이트에 리드 또는 트래픽의 지속적인 공급을 생성하기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어떤 현금을하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단순히 긴장을 풀고 일이 발생하기를 기다립니다 죄송합니다 사람들은 과대 광고는 단순히 진짜가 아닙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넣어해야합니다!

그는 판매 당 6 %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고 봅니다. 일반적인 판매는 13000 달러입니다. 판매 당 약 8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Mike는 로프를 배우고 자신의 사이트에 텍스트 링크와 배너를 포함하여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전적으로 지원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수입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휴 항목을 홍보하는 첫 번째 선택한 방법에 진정으로 능숙 해지고 그런 식으로 돈을 벌면 다른 제안을 홍보하는 방법을 선택하거나 온라인으로 다양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전자 메일을 수집하는 자체 캡처 페이지 이것은 당신을위한 대상 목록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 엔드 판매, 판매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래에 추가 항목을 제공합니다.

포괄적인 평가는 독자가 쓰는 것에 의존하는 것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마지막 정보로 구성됩니다. 항목이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른 손잡이 개인에게는 훌륭한 도구가 왼손잡이인 사람에게는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래티넘 아이디어!당신은 항상 개인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취소로 손실률을 겪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끊임없이 그들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 항상 그들에게 실제로 최고의 반응을 만든 이메일을 보내; 이것은 첫 번째 연락처에서 그들을 연결합니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필수 요소를 배우고 항목을 빠르게 제공하고 많은 커미션을받는 방법을 배우면 곧 최소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