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읽기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리면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은 훨씬 쉽게 읽을 수있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게시하여 추종자의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channelcan.com 어, 10 가지 주요 아이디어 목록을 작성하거나 답변과 질문을 작성하십시오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유혹하고 독자는 그것을 공유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는 Nokia는 기억 상실로 고생하는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기능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Wi-Fi는 완벽한 플롬으로 시연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위치 나 국가에서 Wi-Fi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 / EDGE에 남아 있습니다.

1 – 소셜 네트워크가 단순히 어린이를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모두 부정확 할 수 있습니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알려주는 훌륭한 단계입니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요전 날 나는 Fortune 500이 될 수있는 http://channelcan.com 잘 이해 된 회사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작업 위치를 마케팅하는 sns를 고용하고 있으며 연간 약 140,000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 석고, 재미 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를 게시하십시오.이 주제는주의 깊게 관리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하면 관찰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개인은 자신의 감정을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게시물을 예상하는 것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이름 부르기, 개인 공격 및 사람들을 비하하는 의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Assist Your Clients/Readers –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든 모든 고객의 요구에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자신이 할 수 없는 곳에서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조직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기꺼이 게시하십시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과 의견에 반응하고, 조직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표시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은 소셜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판매 피치와 광고를 퍼붓고 싶지 않습니다. 팔로워가 서비스를 발견하도록 돕고, 그들에게 투구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고객의 미소와 서비스 칭찬에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를 가진 다소 겸손한 목표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젊고 상당히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해, 내 비즈니스는 적절한 포커스와 저렴한 기대치를 가진 이상적인 장소에서 시작되었다고 확신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방문자를위한 정보 센터가되기 위해 항상 노력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에 대한 내용을 게시하는 동안 매우주의해야합니다. 페이지에 우수한 품질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콘텐츠는 중요할 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에게도 중요해야 합니다.

이제 어떻게 소통하지? 우리는 10억 명 이상의 개인들과 어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전체에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개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합하면, 그것은 10억 명이 넘는 거대한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우연한 만남이다,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상당한 mlm 다운라인을 개발할 수 있어, 그렇지?

이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낭비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질문하고, 의미없는 채팅을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에 더 가까운 행동 중 하나입니다 :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과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제기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 큰 팔로어를 가지고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트위터를 할인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이 있으며 주요 방법은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누군가가 관심사를 묻는다면 신속하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니터링 도구가 있습니다. 내 즐겨 찾기 중에는 Hootsuite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틈새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하는가?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으로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결정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있는 곳에서 sns 마케팅 연구를해야하고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은 최고의 사람들에게 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처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계획을 처리하여 성공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h없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