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손실 – 무시 – 적절한 접근 방법이 있습니다.

잃는 것은 무시합니다 – 적절한 접근법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 방치를 잃을 수 있습니다 – 일부는 쉽게 무시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우회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재산에 의해 IRS 특성이 유치된 경우는 어떻습니까? 집주인이 망하면 어떻게 될까? 이것들은 진정한 가능성과 위험이지만, 모든 정직성에서 매우 희박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더 큰 위험은 쓸모없는 재산에서 투자하는 것입니다. 재산은 이상한 크기일 수 있으며 건설 될 수 없습니다. 또는 배수로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완전히 엎질러 질 수도 있습니다. 상환하지 않고 나중에 팔리지 않는 부동산을 추구하면 이제는 투자를 잃을 가치가 없는 재산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시장을 하고 있다.

자, 왜 자주 그러는가?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판매자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무엇입니까? 그들은 어떤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판매자들에게 당신이 광고할 수 있는 능력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고객들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4 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따라 갔다가 나가서 HP1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해외선물 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 나는 종이를 좋아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 나는 정말로 내 머리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산출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이 테이프의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렇다면 만약 소유주가 그들의 자리의 잔액을 부담하지 않는다면? 음, 많은 주에서 당신은 당신의 집에 압류를 시작할 것입니다. 재산은 세금 증서 판매에서 경매에 부쳐지기 때문에 세금 선취 특권 보유자, 사람이 먼저 돈을받습니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재산이 당신에게 자유롭고 명확하게 서명됩니다!맞아, 15%를 벌기 위한 당신의 작은 투자는 단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무료 집을 얻었을 뿐이야. 집을 갖고, 임대하고, 팔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나의 집중은 해외선물 이 기사는 실제 부동산 투자 경력을위한 시작 위치로 값싼 주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저렴한 주택은 은행 빨간 줄 지어있는 범죄 지역이 아니며 마약과 매춘 여성이 만연하거나 주택 소유자가 심하게 학대하거나 방치 한 곳입니다. 및 / 또는 거주자 그리고이 기사의 값싼 주택은 불에 타거나 낡은 건물이 아닙니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는 실패없이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테스트하고, 문서화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이것은 일반적으로 거래 계획이라고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이나 사업이 훌륭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을 훨씬 더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책을 찾는 것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이 온라인, 서점 또는 아마도 카탈로그를 얻으십시오. 나는 이미 여성들이 많은 미화를 가질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자신의 가치를 알지 못하는 현실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연구는 남성들이 자신의 직업에 가치가 있는 것을 알고 있고 소녀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처음에는 운동 루틴, 식사는 내가 듣기에 놀랍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의미가있었습니다. 여성들은 봉사하고, 다른 사람들 뒤에 우리의 필요를 배치하고, 예의 바르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도록 가르쳐졌습니다. 일단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하면, 우리가 바람직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권력을 포기하고 주위에 두려움을 가지며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그것을 처리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이것을 성취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이 위험은 거래하기 전에 회사의 적절한 연구를 통해 완화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는 훌륭합니다 배당금 지불 회사는 더 나은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회사는 미래로부터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 화를 통해 위험과 관련된이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회사가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불 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주식을 통해 모든 회사가 경기 침체를 겪거나 파산하지 않을 것이므로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경험을 통해 어떤 좋은 회사를 알게됩니까? 이용하는 것은 실제로 형편없는 회사를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지방 흡입 비용 재무 제표 다 가족 투자에 성공하면 지방 흡입 비용을 어떻게 알고 투자 자산 재무 제표를 평가하고 이전에 두 가지를 평가하는 지표를 배워야합니다. 순 영업 소득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CAP Aprs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캐시백으로 현금을 계산할 수 있나요? 성공적인 구절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것들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그래서 시작할 수 있도록,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시작하려면 부동산 투자의 여러 가지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이제는 고위험 주식에 투자할 필요가 없으며 열심히 벌어 들인 돈을 모두 위험에 빠뜨릴 필요가 없습니다. 유아라면 매우 안전할 수 있는 방법으로 쉽게 돈을 투자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보다는 괜찮은 수익을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발견 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