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victorypennants  

이제 당신이 그들의 삶에 가치를 더함으로써 이것을 하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이제 당신이 그들의 삶에 가치를 더함으로써 이것을하고있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가치를 얻을 것이라고 느끼는 사람들을 좋아하고 신뢰합니다.이 점을 생각해보십시오. 친구가 당신에게 말한 영화를 보는 이유 당신이 그들의 의견을 신뢰하는 이유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과도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문제가 오는 곳입니다 잘 때문에 많은 다단계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있기 때문에 실제 행성 시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도울 수 없지만 하나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ns-pro.net 진정으로 작동하고 그것은 매우 많은 당신을 때릴 수 있습니다 정말 당신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확인 가치 http://sns-pro.net 가 뭔가? 어떤 MLM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들의 대부분은 널리 퍼져있는 감각이다. 그 안에서는 상기되기 위해 상처받지 않을 것이다.

실망했다고? 그러면 안 되지!왜냐하면 당신이 가질 수있는 최고의 리드는 특정 네트워크 내에 있기 때문에 가족, 친구 및 친구의 친구로부터 당신을 둘러싸고있는 사람들, 모든 가치가있는 곳입니다 당신의 군중 만 실현;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사람들을 부를 때 당신이 시작하는 방법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이 사람들은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말하는 것을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는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품질, 효과적인 제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왜 그들이 당신을 낮추게 할까봐 걱정되나요? 그리고 당신의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판매와 비율을 닫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때로는 정기적 인 수입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외적 인 아이디어는 추가 금액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대리인이 당신과 함께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일할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 모든 판매를 위해 작은 금액을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모집하는 모든 사람이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하지 않기 위해 만드는 추가 돈입니다.

상위 5 %는 모든 접근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 상단에 오르는 것은 스틱 자연 능력을 필요로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등반을 보완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개인적인 가속입니다. 평생 동안 들었던 사람을 활용합니다. “이 방법이었고 항상 이런 식이었습니다. 우리는 패러다임 전환을 생각해야합니다. 상위 5 %는 예외없이 누군가가 들었을 때 듣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에게 당신이 원하는 일을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종종 Ponzi 계획이나 피라미드 사기입니다. 사람들은 정말 큰 6 자리 수입을 얻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성공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사람들이 직면 방식으로 처리하기 위해 특히 지갑이나 핸드백 내에서 노력하는 경우 다단계 마케팅 성장은 Project Gold에서 비롯됩니다.이 콘텐츠는 대화 방식으로 잠재 고객의 일부로 말하며 콘텐츠와 관련된 모든 판매를 피합니다.이 말은 모든 사람이 많은 스토리 텔링을하고 액션을 남기는 가치있는 콘텐츠를 공유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즈니스를 멀리하는 두 번째 킬러 노트, 잘못된 콘텐츠입니다!이 게시물은 과장되어 책처럼 늘어져 있습니다. 콘텐츠를 줄이고 주제에 집중하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성장하고 안정화 할 수 있습니다. 경계에 대한 공기 압력은 관련없는 비 감각을 축소하고 잠재 고객과의 편안함을 높입니다. 지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릴 것입니다.

이 광고 사기는 말 그대로 무역에서 발생하는 교육입니다 대부분의 다단계 마케팅 업계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전문가가 우리 업계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권장되는 교육의 절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핵심은 이러한 계약자에게 얼마를 지불해야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최고의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50 달러 밖에받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만 옵션을 제공해야합니다. 수천 달러의 투자와 같은 옵션 범위도 있어야합니다. 웹에서 더 큰 유연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을위한 블로그를 만들거나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이것은 애완 동물과 관련하여 말할 수있는 곳입니다. 자주 그리고 오늘날 사람들과 유대감을 갖는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올바르게 한다면,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방문자가 증가할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줄 수있는 첫 번째 사람들 멀티 레벨 마케팅 팁은 귀하의 웹 비즈니스에 발을 들여 놓는 새로운 리드의 끊임없는 공급을 필요로하기위한 것입니다 지금 나는 당신의 친구와 가족에 관한 글을 쓰는 주제가 아닙니다 나는 당신에게 머물고있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사업,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당신의 파트너가되기 위해 진정으로 관심을 갖습니다

귀하의 다단계 마케팅 광고 전략은 그들의 뜨거운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덮고있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그들이 인식하게함으로써 이것을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성공의 기회가 증가 할 수 있다는 것을 당신과 합류함으로써 그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일단 전체가 만들어지면 자동 응답기를 개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