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사진촬영 victorypennants  

노출과 조리개와 셔터 속도를 사용하는 방법은 누군가가 브라이언 피터슨의 노출에 관한 책을 말할 때까지 항상 나를 혼란스럽게 했다.

노출과 조리개 및 셔터 속도를 사용하는 방법은 누군가가 Bryan Petersons의 노출에 관한 책을 말할 때까지 항상 나를 혼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렌즈중고 스럽게했습니다.

당신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결코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방법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도로 내의 누군가와 동등한 콩 통조림을 판매하고 있다면, 더 가파른 가격을 요구하는 것이 조금 더 어렵습니다. 그래서 사진은 독점적입니다. 같은 주석의 콩도 더 높은 가격으로 성공적으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고급 슈퍼마켓은 사람들이 더 큰 서비스, 더 좋은 환경 또는 쇼핑할 수 있는 자부심을 높이 평가하기 때문에 항목 당 다소 더 많은 돈을 기꺼이 지불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바로 거기서

디지털 사진을 사용하면 사진을 전 세계 사람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버전에 대한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려는 노력은 대단합니다. 일반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때 사진을 먼저 인쇄한 다음 스캔한 다음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지나간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은 종종 쓰레기통이나 전자 레인지, 이웃 개 또는 자동차의 일부를 보여 주며 사랑하는 사람은 실제로 그래픽의 작은 숫자를 사용하여 강등됩니다. 너무 많은 불필요한 혼란은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요하지 않다면 잘라내십시오!당신의 뷰파인더를 통해 가장자리를 보고 사진을 보존해서는 안 되는 것이 전혀 없는 동안 이미지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인가?

위치는 당신의 출발점을 계획하기위한 첫 번째 기준으로 성장 당신이 혼자 갈 계획이라면 당신의 촬영을위한 정확한 위치를 준비하고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위치에 따라 가지 않았거나 당신이 당신의 도서관이나 서점에서 다른 정기 간행물과 함께지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관심의 장소를 허용합니다 당신은 매우 자신과 함께 사용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사진 작가를 활용하여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촬영하고 싶은 지역을 방문하십시오. 촬영을 위해 돌아 오면 사용할 장소를 참고하십시오. 또한 걱정과 번거 로움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었던 곳으로가는 최선의 방법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신선한 시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근에 나의 취미 말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로그 오프하고 클릭하는 말을 채찍질하는 것을 멈추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옳을 수도 있고 조금 전적으로 옳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솔루션이 있습니다. 솔루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특히 고려해야 할 것은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직업에서 기술이 당신을 위해 기본을 얻는 사람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디지털 이미지의 거짓말입니다. 결론은 디지털 사진을 배우는 것입니다. 사진의 기초를 배우다

이러한 고품질의 이미지를 생산하는 dslrs 지금 조명과 터치 업 소프트웨어의 발전으로 아트 워크 사진은 최근에 팬들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이것이 미술 사진이 비교적 최근의 예술 작품으로 인정되는 이유입니다. 고등 교육의 많은 장소가 일반적으로 10 개의 장소에 없었던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회화와 조각을 대신하고 예술 영역에서 매우 탐내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사진 촬영 내부에는 불과 2 년 만에 존재하지 않는 전문 아트 갤러리가 있습니다. morrison a pardon 90s까지 인기가 있었다. 여기 포토저널리즘이 선호되기 시작한 곳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예술의 형태 이전에 경험했던 것처럼 당신의 창조성을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게 해주는 사진의 한 형태다. 나는 일주일에 40명 이상의 다른 구매자들과 함께 일했고 나는 매일 사진을 나열하는 것을 보았는가? 우리가 그 집을 알아차리고 싶어할 리가 없어, 쓰레기장이야!상장 대리인은 얼마나 나쁜 경향이 있는지 이해하는가? 분명히, 당신의 기회 요원은 산업 사진에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당신이 직면하는 가장 어려운 도전들 사이에서 사진 가격을 매기는 것은 전문가가 된다. 디지털 시대, 값싼 SLR 카메라, 그리고 어려운 경제는 시장에 많은 값싼 경쟁을 부추겼다. 이것은 차례로 사진을 싼 투자라고 생각하는 잠재 고객들을 만들어냈다.

사진 마케팅에 대한 충격적이고 정직한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 홈 비즈니스에 처음 참여하기로 결정했을 때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계획, 연구, 연구, 테스트, 좋은 카피 라이팅, 작업 요청, 마감, 이중 독자 경로, 여러 가지 응답 수단, 보증 및 마케팅을위한 더 많은 것들이 효과적으로되고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들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많은 미국인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당신의 순간, 가장 좋은 렌즈중고 상황 또는 권리를 기다립니다. 우리는 셔터 버튼을 누르기 전에 모든 것을 원합니다. 그러나 나이키의 말에 따르면, 그냥 시도해보십시오!사진을 재미있게 찍으려면 나가야 한다.